본문 바로가기

리뷰

양산 에덴벨리 스키복대여 산타스키샵


양산 에덴벨리 스키복대여 산타스키샵







예전부터 스키가 타보고싶었지만... 스키장은 강원도에만 있는줄알고 겨울에 강원도에 갈일있으면 가야지 하며 지금까지 미루고 미루며 기억저편너머에 잊혀지다가... 최근 갑자기 뜬금없이 스키가 타고싶어 알아보게되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처럼 입장권만 구매하면 안에서 장비와 의류까지 다 대여해주는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알못;; 알아보니 입장권따로, 장비대여 따로더라구요. 그래서 번거롭게 따로따로말고 한번에 할수있는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곳 바로 쿠pang ! 





쿠팡에서 스키장 할인권+스키복+장비 대여까지해서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 여러군데 후기와 블로그로 가게들을 살펴보고 가장 마음에들었던 산타스키샵 에덴벨리가는길에 위치해있더라구요. 스키장가기전 산타스키샵에들러 리프트권과 장비, 스키복을 대여하셔서 스키장에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가게내부에 들어서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보드와 스키장비, 헬멧 등 대여하시는 물건들이 보입니다. 



저는 장비에 장갑과 모자도 함께 들어있는줄알았더니 장갑과 모자는 피부병등의 문제때문에 대여하지않는다고 합니다. 혹시 대여해주는줄알고 못챙겨오셨다면 대여샵에서 판매하니 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저는 처음에 스키타는데 장갑이랑 모자가 꼭 필요하겠어? 했는데 잠깐 장갑을 안끼고타니 손이 꽁꽁얼기직전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스키장내부가 춥기때문에 꼭 모자와 장갑을 챙겨가시거나, 구매하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카운터에서 설명을 듣고 마음에드는 스키복을 고르러 가야하는데요. 유아사이즈부터 사이즈별로 준비되어있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스키복이라 사이즈가 넉넉하게나왔기때문에 평소에 M 사이즈를 입으신다면 S 사이즈부터 입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스키복이라 방한복수준일줄알았는데 눈밭에서 넘어지더라도 옷에 눈들이 스며들지않도록 기본방수만 되어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따뜻하지는않으니 추위를 많이타시는분은 스키복안에 껴입을 따뜻한옷(아우터x 내복, 티와 바지, 수면양말 등)을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쿠pang과 제휴한곳이라 사람들이 많이 오긴하는데요. 탈의실이 한개만있는게아니라 여섯개나있기때문에 하나하나씩 마음에드는옷을 입어보고 거울도 보고 천천히 골라도 되더라구요. 하지만 기본 옷 위에 입는것이라 딱히 탈의실이 필요하지는 않았습니다..^^ 그자리에서 입어보고 벗어봐도 되겠더라구요. 


그리고 고글or보호대를 빌려주시는데 스키를 타신다면 고글을, 보드를 타신다면 보호대를 대여하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햇빛이 강렬하지않다면 보호대도 딱히 필요없지만... 갠쥐를 위해서....ㅎㅎㅎㅎ 



그리고 쿠pang에서 구매한 리프트권을 상품권으로 주시는데 이 상품권을 양산 에덴밸리 스키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교환시 보증금으로 1장당 1000원씩 필요하니 꼭 현금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보증금이기때문에 스키이용후 매표소나 매점에서 반납시 다시 돌려주시기때문에 꼭 스키가 끝나고 보증금을 챙겨가시길... 은근 잊어버리고 가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후기를 잘 살펴보고 구매하는편인데 정말 후기대로 직원분들모두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무거운장비까지 차에 싣어주셔서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다음에 스키장에 재방문한다면 또 산타스키샵에 방문하려구요. 





스키장에 가려는데 어디서 장비와 의류를 대여해야할지 고민되신다면 양산에덴벨리 스키할인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는것을 적극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