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서면 미술관 세젤예전 다녀왔어요

information

서면 미술관 세젤예전 다녀왔어요






서면에 핫한카페, 맛집 등 서면의 핫플레이스는 모두 다녀와서 ... 갈곳이 없던 중 어디를가야 잘놀았다고 소문이날까 고민하던 때 SNS에서 많이 보이던 '서면 세젤예전' 전시회를보고 여기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데이트코스로도 좋을것같고 친구들끼리 인생사진을 건지기위해 다녀오는것도 정말 좋을것같은 서면 미술관. 저는 서면에 미술관이 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위치는 갈색깃발이 꽂힌 저곳이바로 미술관인데요. 전포역 5번출구 / 7번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걸어주시면 금방 도착하더라구요. 서면역에서 내려서 걸어오신다면... 10분정도 걸어오셔야합니다.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58 (부산광역시 전포동 692-2)



깃발이 꽂힌곳으로 가시면 간판이없어 어디지? 하실텐데요. 저도 길을찾다가 여기근천데 어디지? 한참 찾았던 기억이납니다...ㅋㅋㅋㅋ  사진에서 보이는 베트남 노상식당 위의 2층이 서면 미술관이더라구요. 오른쪽에 #서면미술관 이라고생긴 입구가 보이는곳으로 올라가주시면 됩니다. 



전시는 성인기준 9,000원 / 청소년 7,000원(증빙자료 필수지참) 으로 비싸다면 비싸고 저렴하다면 저렴한가격이더라구요. 미술관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 오후 8시까지라고 합니다. 오후 7시까지 입장을 마감한다고해요. 그리고 제일중요한...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기때문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시기간은 2019년11월9일 - 2019년3월31일까지 라고해요. 저는 최근에 전시가 시작된줄알았는데 벌써 한달이나 지났나 보더라구요. 현장에서도 표를 구매할수있지만 티켓링크, 네이버, 티몬, 위메프에서도 예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장권 표를 구매하시고 오른편에보면 락카룸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무료인줄알았지만.. 천원입니다..  넓어서 이것저것 많이들어가더라구요. 두꺼운 코트나 패딩을 입고오시고 여기서는 넣어두고 인생샷을 건지시면 될것 같습니다. 



위 사진에서 여성분과 남성분이 거울샷을 찍고계셨는데요. 거울에는 은은한 조명과함께 #존멋 #존예 라는 해시태그가 붙어있습니다...ㅋㅋㅋ 여기서 사진을찍으면 뒤에 잡다구리한배경이 보이기때문에 이쁘게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정말 이쁜배경이 많지않나요? 인생사진을 건지고싶은데 마음에드는 장소나 카페가 없다! 하시는분들이 저포함 많이 방문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주말저녁에 방문했었는데 입구부터 사람들이 많아서 표를 구매하면서 지금 안에 사람많냐고 물어보았는데 지금은 없는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많을때에는 얼마나 많을지 상상이 안갔습니다... 



배경포함 주위에 꽃이나 들고찍을수있도록 간간히 소품들이 놓여져있어서 손이 어색하지않아 좋더라구요. 가끔 사진찍을때 소품이없으면 손을 어떻게해야할지,.. 어색하더라구요..^^ 



그리고 SNS에서 많이 보이는 이 우산배경... 완전 비추입니다 사람이 없을때 방문하면 모를까 앞뒤로 거울이기때문에 주위사람들이 다 보여 SNS에서 보이는것과같이 인생사진을 건지기 너무나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일반 아이폰 기본카메라 기준이고 무조건 필터를 사용해야만 SNS에서 보이는 우산인생사진을 건지실수있습니다. 





인생사진을 건지러 방문했던 서면 미술관 세젤예전 넉넉잡아서 두시간정도면 한배경씩 10컷정도 찍고올수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삼각대 필수라고하는데 삼각대를 놓고... 구도를잡고 이럴시간이 없습니다 뒤에 사람들이 줄서있거든요..  그냥 두명이서가셔서 서로 번갈아가면서 찍어주시는것이 낫습니다..


오늘은 서면 미술관 세젤예전에 대하여 작성하였는데 더 궁금하신점있으면 댓글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