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전 브런치카페 보름


주전 브런치카페 보름

 

 

 

오랫만에 주전근처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가고싶었는데 갈때마다 휴무여서 드디어 다녀왔네요. 보름은 1층은 카페, 2층은 펜션이라고 합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바닷가근처에 차들도많고,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카페보름 바로앞에 무료주차장이있는데 주말이라그런지 자리가없어서 길가에 대놓고왔습니다. 

 

보름

 

010-9833-7018

울산 동구 주전해안길 196 (주전동 296-6)

매일 11:00 - 22:00 (일요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보름이 가장 가고싶었던 이유는 마당같은곳에 피크닉을 즐길수있도록 해놓으신것이 가장 컸습니다. 울산에는 피크닉을 즐길수있는곳이 많이없더라고요. 

 

보름 메뉴입니다. 커피메뉴들과 에이드, 티, 시그니처메뉴와 시즌메뉴 그리고 논커피메뉴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브런치메뉴들이 있는데 브런치카페답게 맛있는 브런치들이 많이보여서 하나 주문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보름라떼와 브루스게타라고 해요. 

 

보름 카페 내부는 앤틱풍으로 꾸며져있었습니다. 안쪽으로 더 들어가보면 전신거울과함께 왼쪽에는 화장실, 오른쪽에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이야기를 나눌수있도록 비밀의방같은곳이 있습니다. 

 

제가 위에서 말했던 피크닉을 즐길수있는 공간입니다. 초록초록 인조잔디가 깔려있어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잘나오더라고요. 피크닉공간 외에 바다와 하늘을보며 커피를 마실수있는곳도 있습니다. 

 

보름라떼와 복숭아라떼 그리고 브루게스타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않나요? 보름라떼는 시그니처메뉴로 연유라떼위에 생크림이 올라가는것이라고 합니다. 

 

 

 

 

주말 마지막날 하늘과 바다를보며 커피를마시니 가슴이 뻥-뚫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우리집근처에 이런곳이있다는것이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동구에서 카페를 찾고계시다면 주전 보름카페에서 커피를 즐겨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