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포 베이커리카페 연의양과


전포 베이커리카페 연의양과

 

 

 

 

SNS에 전리단길 다쿠아즈가 맛있는 카페로 유명하다는 이야기를듣고 한걸음에 방문하였습니다. 요새는 날씨가 더워서그런지 걷는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전포역에서 더 가서 연의양과 근처에 내려서 편하게 갔던것같습니다. 

 

 

 

 

서면역에서 내리면 7분 전포역에서 내리면 9분을 걸어야한다는데 위치가 애매한곳에있어 버스를타고가는것이 덜 걸을수있습니다 .... 이 폭염에 걸으면 땀이 한바가지이기 때문에 ... 

 

연의양과

 

010-4208-0923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0 (전포동 664-9 연의양과)

 

수,목,금,토,일 12:00 - 22:00 

 

영업요일이 수목금토일인것을 보니 월화는 휴무인것같아요..ㅎㅎ 제품소진시 조기마감할수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전포동 카페거리만 가보았는데 새로생긴 카페거리인지 주위에 카페가 많더라고요. 카페내부는 넓지도, 좁지도않은 딱좋은 아담한사이즈였습니다. 

 

카페 메뉴는 커피메뉴와 병음료, 티와 에이드 그리고 가장 인기있는 디저트들이 진열되어있는데 이 진열되어있는 냉장고를 깜빡했습니다 .... ㅠㅠㅠㅠㅠ 

 

제가 가장좋아하는 앙버터와 바닐라라떼, 애플스파클링을 주문하였습니다. 

 

너무마음에 들었던 구석진 비밀의방같은 공간이 있었는데 앉아서 하루종일 수다떨기에는 좋겠더라고요. 처음에 저기 앉았다가 땀범벅상태로 카페에 갔던지라 에어컨밑으로 자리를 옮겼답니다 ...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이 친환경적이라는것.. 다른분들 블로그에 올라왔던 후기와 사진을보면 빨대가 종이로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는데 지금은 유리빨대로 바뀌었더라고요. 

 

유리빨대라 마시기 힘들것같다 생각이 들었지만 마시다보니 적응이되서 다른카페들도 이 유리빨대나 종이빨대를 사용하는날이 하루빨리 오길 생각이 들었습니다. 

 

 

 

 

빨대이야기가 길어졌네요..ㅋㅋㅋ 카페가 너무마음에 들어서 그만... 앙버터도 정말 맛있었고 바닐라라떼도 달지도, 쓰지도않게 맛있었습니다. 애플스파클링은 병음료라 그냥 병채로 주실줄알았는데 마시기좋게 컵에 따라 주시고 보기좋게 로즈마리잎도 올려주셨습니다. 

 

너무 맛있던 베이커리카페 연의양과 한가지 단점은 역에서 조금 멀기때문에 도착하면 땀범벅이 될것이라는것....... 가게되신다면 버스를타고 이동하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저는 길이 복잡해서 찾기가 힘들었어요..ㅠㅠ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