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포 카페미드나잇 분위기도 맛도 굿


전포 카페미드나잇 분위기도 맛도 굿

 

 

 

오랫만에 전포근처 카페를 찾던 중 발견한 카페미드나잇 분위기도 제라 좋아하는 심플한 분위기라 한걸음에 달려가보았습니다. 

 

 

 

 

전포 카페거리에 있는것이아니라 카페거리에서 두블럭 더가야 있습니다. 저는 매우 더운 날 서면에서 걸어갔더니 땀이 한바가지났어요. 전포역에서 내려가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카페미드나잇

 

010-8630-7901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35-14 (전포동 680-22)

매일 12:30 - 22:00

 

카페 미드나잇 메뉴입니다. 커피메뉴와 에이드, 생과일쥬스, 라떼, 티, 스무디. 여름한정메뉴인 아이스크림, 메론쉐이크가 있습니다. 

 

카운터 왼쪽편에보면 디저트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디저트도 케이크, 쿠키, 머핀 등등이 준비되어있는데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 레몬파운드도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카운터 옆에있던 커다란 엔틱거울 주위 조명도 은은해서 거울셀카를 찍으면 사진이 잘나오더라고요. 하지만 주위에 사람들이 앉아있어 오래서있기는 힘들었습니다..ㅠ 

 

카페미드나잇 내부는 심플하고 크지도않고 작지도않은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였습니다. 내부조명이 은은해서 저녁에오면 정말 예쁠것같은 카페였습니다. 

 

메론쉐이크, 바닐라라떼, 레몬파운드를 주문하였습니다. 딱 보았을때 비쥬얼부터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이 사진을 SNS에서 보고 반해서 찾아온거였어요..ㅋㅋㅋㅋ 

 

 

 

 

레몬 파운드는 촉촉하니 맛있었고, 여름한정메뉴인 메론쉐이크는 그냥 대박이었습니다. 평소 메론을 좋아하신다면 꼭 드시는것을 적극권장드립니다!

 

그리고 다른블로그 후기에서도 많이 언급됬던 이 컵홀더 저도 실제로보니 정말 가지고싶더라고요. 별것아닌것같은 이 컵홀더지만 손이 시렵지않도록 도와주더라고요. 종이 컵홀더는 금방 젖어서 축축해지기때문에 손에 냄새가 묻어나고 단점이많은데 이 라탄 컵홀더는 대박이었습니다. 

 

저녁에 전포카페거리에서 분위기좋은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전포 카페미드나잇에 한번 들러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