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통조림 소라 후기
반응형

통조림 소라 후기



오랫만에 홈플러스에들러 이것저것 구경을하는데 번데기, 소라, 골뱅이를 통조림으로 판매하더라구요? 골뱅이는 예전부터 본적이있는데 번데기와 소라를 통조림으로 판매하는것은 처음보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데기도 좋아하지만, 소라를 정말정말 좋아해서 소라 통조림을 구매해왔는데요. 번데기, 소라, 골뱅이 종류별로 구매해오고싶었지만 통조림은 얼마나 신선하고, 무슨맛이나는지 궁금해서 일단 제일 좋아하는 소라 하나만 데려왔습니다. 


샘표에서 나온 자연산 소라라고합니다. 프리미엄 퀄리티라고하니 더더욱 기대를하고 데려왔느데요. 정말 방금 잡은 싱싱한 소라랑 비슷할지 궁금하더라구요. 



저는 음식재료를 볼때 원산지를 정말 중요하게생각하는데요. 원산지를 보려니 캔뚜껑위에 표시되어있다고 말을 돌리더라구요? 이때부터 뭔가 수상한느낌이 스멀스멀...


캔뚜껑위에보니 터키산이네요..ㅎㅎ 우선 수입산은 비행기나 배를 타고오는내내 상하지않도록 강하게 첨가물을 넣는다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뭔가 수입산은 꺼려지더라구요. 



그래도 사왔으니 버릴순없고... 맛이라도보자 캔뚜껑을 따보았습니다. 캔뚜껑따기는 쉽더라구요. 소라국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소라를 요리에 넣을시 이 국물을 함께 넣어 만들면 더더욱 맛을 맛있게낼수있다고해요.



반찬통에 소라를 한캔가득 부어보았습니다. 소라가 정말 크고 싱싱하고 양도 많더라구요. 생각했던것보다는 상태가 괜찮아서 마음에들었지만 이렇게 싱싱하게 유지하도록 얼마나 첨가물을 넣었을까 의심부터 하게되네요...



맛은 달짝찌근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독오독 소라씹는맛도나고 국물도 달달하고 맛있는데 국내산이었으면 더더욱 좋았을것같습니다. 통조림은 대부분 수입산이 많더라구요.


집에서 간단하게 반찬/술안주로 먹기에 정말 좋은것같습니다. 달달해서 계속 먹고싶게되더라구요.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먹는 생연어 사시미  (0) 2019.03.28
임블리 인진쑥 이벤트  (0) 2019.03.26
통조림 소라 후기  (0) 2019.03.24
임블리 화이트데이 사탕  (0) 2019.03.20
삼일절 태극기 다는 법  (0) 2019.03.01
봄꽂 개화시기  (0) 2019.02.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