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남해 바다뷰카페 헐스밴드
반응형

남해 바다뷰카페 헐스밴드






이번에 미루고 미뤄온 남해를 드디어! 거이 4년만인가요..? ㅋㅋㅋㅋ 생각만 하고있다가 드디어 남해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울산에서 남해까지는 3시간 1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매달마다 광주에 일이있어 방문하는데 광주에서 남해까지 가깝다는 이야기를듣고 광주에 들린김에 남해까지 갔다가 울산까지 가자! 이야기가나와 광주->남해->울산 급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광주에서 남해까지는 약 한시간 3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남해 어디가좋은지 여기저기 검색하다 발견한 남해 바다뷰카페 남해하면 제일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헐스밴드


010-7445-9332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517번길 44 (서상리 1166)

매일 11:30 - 19:30 (화, 수 정기휴무)



헐스밴드는 화덕피자로 유명하더라구요. 빡빡한 여행스케줄때문에 점심먹을시간이없어 맛있는 화덕피자로 점심을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주차는 가게옆 공터 아무곳이나 주차를하면 됩니다. 



헐스밴드 카페 메뉴입니다. 커피종류와 핫초코, 스무디, 맥주와 화덕피자, 에이드와 티, 탄산음료까지 판매중입니다. 



가게 한쪽에는 테이블위에 물과 컵, 접시와 포크, 나이프까지 준비중입니다. 피자를 주문하셔서 앞접시가 필요하시면 여기서 접시와 포크, 나이프를 챙겨가시면 됩니다. 



여름에는 통유리쪽 창문을 열어두시나봅니다. 다음에는 여름에 방문해서 바다내음을 맡으며 피자와 커피를 마시고싶네요...ㅎㅎ 통유리너머로 바다를보며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실수있습니다. 



카페내부는 건너편 밭뷰(?) 통유리 창가와 중앙 테이블이 있습니다. 정말 고민되더라구요. 바다뷰쪽 창가에 앉을지, 밭뷰(?) 창가에 앉을지..ㅎㅎ 



이쪽 테이블들이 제일 핫플레이스더라구요.  푸릇푸릇한 나무도 보이고 바다를볼수도있어서 많이들 선호하시는 자리인가봅니다. 



화덕피자라 오래걸릴줄알았는데 금방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화덕피자와 바닐라라떼, 생강차를 주문하였습니다. 피자치즈가 국내산 자연치즈라 맛있다고 적혀있는데 정말 대박..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화덕피자 안먹었으면 후회할뻔했습니다.  





최근에 심하게 얹혀서 죽만드시며 고생하시던 엄마도 피자냄새를 맡으시더니 조금만 먹어볼까? ㅎㅏ시더니 어느순간 피자가 사라져있더라구요......... 그리고 피자가 맛있으면 커피는 맛없을법도한데 커피까지 제취향이라 바닥까지 슥삭 비워버렸습니다. 카라멜마끼아또처럼 달달한것을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바닐라라떼를 주문하셔서 드셔보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바다뷰창가에 앉으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정말 마음에 여유로움이 없다가도 생길것같은 풍경.. 정말 아름답지않나요? 여름에는 카페의 바다뷰 통유리들을 오픈시켜놓는것 같더라구요. 


다음에는 여름에 방문해서 창가에서 바다내음을맡으며 화덕피자와 커피를 즐기고싶네요. 꼭 재방문하고싶은 카페중 하나인 헐스밴드. 다음에는 해질노을녘쯤에 방문해보고싶습니다. 남해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들리시려고 강력추천드리고싶은 카페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