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플랫파우더
반응형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플랫파우더







매번 카페를가서 커피랑 디저트를 먹기 지루해질때쯤 발견한 수플레 팬케이크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여기도 한참전부터 가야지, 가야지만 하다가 드디어 방문해본곳 중 하나입니다..ㅋㅋㅋㅋㅋ 





플랫파우더는 수플레팬케이크가 시그니처메뉴이고 수플레 팬케이크 브런치도 판매하더라구요. 브런치는 오후 3시까지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플랫파우더


051-808-0532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46번길 14 (전포동 201-3)

매일 12:00 - 21:00 (마지막주문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노키즈존




플랫파우더 메뉴입니다. 수플레 팬케이크를 주문하면 주문과동시에 반죽이 시작되기때문에 20분정도 시간이 소요된다고해요. 밥먹고 후식으로 방문하시는게 딱 좋을것같습니다. 제가 밥먹고 방문했었는데 딱 배가 꺼질때쯤 먹게되니 좋더라구요. 



플랫파우더 조리공간&주문하는곳 입니다. 카운터옆에 눈모양 거울이있는데 나중에 이사가면 저도하나 사서 걸어놓으려구요 ... 요새 핫한 거울인가봅니다. 



요새 마샬스피커가 유행인가요? 가는곳마다 마샬스피커가있는데 인테리어에도 좋고 ... 귀도 좋고.. 정말 좋았습니다. 



플랫파우더 가게 내부는 소소하지만 알찬느낌이었습니다. 테이블은 넷테이블정도이고 테이블마다 의자는 네개씩 있더라구요. 테이블만 있었으면 자칫 밋밋했을것같은데 가운데 큰 화분을 두어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었습니다. 



주말에 방문해서그런지 한테이블빼고 만석이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수플레 팬케이크가 하나씩 있었습니다. 팬케이크의 인기를 다시한번 느꼈던것 같네요. 





저는 수플레 팬케이크를 살면서 처음 먹어보았는데 일반 팬케이크 맛을 생각했는데 밀가루맛보다 계란맛이 더 느껴지는? 팬케이크였습니다. 단짠단짠에 익숙해진 제 입맛에는 조금 밋밋하더라구요. 버터, 메이플시럽과 생크림 그리고 바닐라아이스크림과 바나나가 함께 나오니 취향대로 찍어드시면 됩니다. 


수플레팬케이크 맛집이라 음료는 기대를안했었는데 청포도에이드,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수플레 팬케이크가 달것같아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 딱  좋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