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반미맛집 나무나무카페


울산 반미맛집 나무나무카페






제가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를 너무너무좋아해서 부산에있는 비에x반미를 자주 먹으러갔습니다. 근데 부산에 비에x반미가 사라지고 .... 이제 광주에 들릴때마다 가끔 먹을수있는 귀한 음식이었는데  세상에나 마상에나 울산에도 있다는것을 처음알았어요





처음 울산에도 비에뜨반미가 있다는것을 알게된계기가 ㅋㅋㅋㅋㅋㅋ 달동 근처에서 디저트를 포장해갈곳을 찾고있는데 엄마가 제가 반미에 환장하는것을 너무나도 잘알고계시는데 갑자기 저기 반미판다!!!! 라는것을 들은순간 바로 뛰어가서 반미샌드위치에 반미빵까지 몽땅.....구매하였습니다. 


나무나무커피 울산점


052-911-5454

울산 남구 왕생로 96 ( 달동 1334-3)

매일 11:00 - 23:00



카페를 들어서면 우리집 거실같이 아늑한 분위기였습니다.  왼쪽 벽면에 보이는 무나무카페는 다낭에서 유명한 카페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저는 다낭을 가지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검색해보니 다낭에 나무나무커피가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네온사인 글귀.. 저도 이번에 새집으로 이사를가게되면 꼭 제방에 네온사인을 달아두고 싶습니다.....ㅋㅋㅋㅋㅋ 



나무나무카페는 베트남식커피도 판매합니다. 외에도 에스프레소, 티&라떼, 반미샌드위치, 반미 바게트도 따로 판매하더라구요. 전체적인가격은 타 카페에비해 저렴한편입니다. 



베트남커피, 프리즈, 에스프레소커피 외에도 밀크쉐이크, 에이드, 생과일주스, 요거트, 스무디까지 판매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미와 음료들만 판매하는것이아니라 마늘바게트, 마들렌, 햄치즈스콘 조각케잌등 여러가지 디저트들도 함께 판매중이더라구요. 마늘바게트도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게 안쪽에는 8인 단체석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6인단체석도 가능할듯 싶습니다..^^ 근처에 웨딩홀이있어서 여기서 오랫만에 만난 친구들과 모여 수다를떨기 좋겠더라구요. 



반미 빵 나오는시간은 오전 11시30분이라고 합니다. 갓 나온 빵을 드시고싶으신 분들은 11시반 가까이 방문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미샌드위치와 반미바게트를 몽땅.... 구매하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사진만보아도 제가 얼마나 반미를 좋아하시는것이 느껴지시나요?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집에 남아있는 반미 바게트들... 많이 구매해두셔서 이틀정도지나면 눅눅해지기때문에 드실만큼만 구매하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반미 바게트는 말이필요없고 반미 샌드위치는 기본으로 주문했는데도 바게트빵안에 내용물(?)이 이것저것 정말 알차고 꽉꽉채워져 들어가있더라구요. 한입에 다 먹기 힘들정도.. 너무 꽉꽉 채워주셔서 먹기가 힘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 





반미를 좋아하시거나, 반미 샌드위치를 정말좋아하는 분들, 그리고 다낭에서 나무나무카페에 좋은추억이 있는분들은 꼭 들리셔서 드셔보시는것을 강력추천드립니다. 저도 다낭에 갈일이있으면 꼭 들려서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센텀 코스요리 씨네드쉐프  (0) 2019.03.13
빵 맛집 비에뜨  (0) 2019.03.11
울산 반미맛집 나무나무카페  (0) 2019.03.08
연화리 맛집 해물1번가  (0) 2019.03.06
울대맛집 모도리식탁 jmtgr  (0) 2019.03.04
김포공항 카페 빌라드샬롯 jmt  (0) 2019.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