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서면 텐트카페 다시구월

information

서면 텐트카페 다시구월






서면에 핫하다는 카페는 모조리 방문하였더니 이제 서면카페 갈만한곳이 떨어져 무엇을할지, 어디를갈지 고민하던중.... 발견한 독특한 이색카페 바로 텐트카페인데요. 카페 테라스쪽을 텐트구역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추운날씨에 텐트만 달랑 세워두어 춥지는않을까? 고민했었는데 다른블로그 후기들을 살펴보니 난방텐트에 따뜻한 전기장판이 깔려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다시구월로 발걸음을 돌렸습니다..ㅎㅎ 


다시구월


051-001-0000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76(전포동 691-1 4층)

매일 11:30 - 22:00 (파티대관시 인스타그램 공지)


외부음식 반입금지


전포역 7번출구에서 약1분거리이고 서면역에서 출발한다면 약 10분정도 걸어가셔야합니다.



스타벅스 서면전포역점 정면으로 바라본 후 왼쪽으로 코너를돌아 쭉 가시면 다시구월 건물이 보이는데 간판이 건물에 조그맣게 적혀있어 주의깊게 살펴보아야 보이더라구요. 


해당건물 4층에 위치하고있으니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셔야합니다. 



벽에 보이는 2018년 12월15일(날짜가 바뀔때마다 수정하시는것같습니다.)이 내생에 가장 아름다운날 이라고 적힌 네온사인이 보이는데요. 저도 이번에 이사가면 꼭 방에 네온사인을 하나 ....... 장만해야겠습니다..ㅎㅎ 너무이쁜것같아요. 


그리고 가게에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시는데 주말이어서 만석이라 둘러보고 나가시는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평일에는 한적한가요? 



제 취향인 쇼파와 테이블... 나중에 이사가면 꼭 이런가구들로 집을 꾸며보고싶은데... 쇼파가 저런소재라 금방 더러워지겠죠...?



그리고 카페에 무조건 하나씩있는 커다란 전신거울이 있는데 뒷 배경이 이뻐서 사진이 잘나오더라구요. 거울주변 소품들도 사진이 더욱 잘나올수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전신거울 바로옆이 카운터인데요. 다시구월 카페메뉴는 브런치, 케이크, 커피&라떼, 에이드, 티, 맥주들로 다양하더라구요. 점심을 막 먹고 방문하였더니 브런치가 먹고싶었지만.. 배가너무부른상태라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음료를 주문하면서 여쭈어보니 밖에 텐트는 일반카페에서 자리를 옮기는것과같이 그냥 자리가비면 가면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차라리 선착순으로 대기순이 있으면..하는 마음이었는데 손님들끼리 눈치게임을 해야합니다.



카페내부도 예쁜가구들로 배치되어 이쁘긴하지만, 텐트와 전기장판을 즐기러온 분들이 대부분인가보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카페내부가 좁더라구요. 네 테이블정도에 단체손님테이블 하나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텐트때문에 오셨다면 꿀팁하나 알려드릴게요...ㅎㅎ 밖에 날씨가 따뜻하면 밖에 테이블에서 기다리시면되지만.. 지금 날씨는 밖에 앉아서 기다리기 너무추운날씨라... 밖에 나가는 문쪽 근처에 앉으시는것이 눈치게임에서 승리할수있습니다. 저희는 문쪽에 앉아있다가 텐트에서 손님이 나오시자마자 자리를 옮겼거든요. 



텐트 내부입니다. 바닥이불 아래에는 전기장판이 깔려있어 따뜻하구, 작은 쿠션들도 함께있더라구요.  야외테라스의 텐트갯수는 총 다섯개 제한시간이 있기때문에 오랫동안 기다리지는 않으셔도 될것같더라구요. (손님들이 온 시간이 비슷하지만 않으면요)



텐트자리 순환을위해 텐트사용시간은 최대 90분으로 제한되어있다고 합니다. 외부음식 반입금지인데 반입적발시 강제퇴실이라고 하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내부카운터에서 손님유무 확인을위해 텐트문을 해방하며, 여기서 주무시는것은 안된다고해요...ㅎㅎ 그리고 과도한 애정행각은 당연 삼가해주셔야하는것!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카페에서 주문하고 얼마지나지않아 텐트자리가 나서 운좋게 바로 들어왔습니다. 장판온도를 내취향으로 조절할수있더라구요. 엉덩이가 따뜻하고 난방텐트이다보니 집에 앉아있는것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렌턴도 준비되어있습니다..ㅎㅎ 너무귀엽지않나요? 불빛 강도도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정말 이런렌턴하나있으면 캠핑이 즐거울것같은데.... 캠핑을 갈일이없는것이 함정..



다시구월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더라구요. 분위기가 좋은 카페들은 커피맛이....ㅎㅎ 기대이하인데 다시구월은 분위기도좋고 커피도 맛있고 다 좋아서 정말 재방문하고싶은 카페로 남았습니다. 





서면 이색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전기장판이 따뜻하게 깔린 난방텐트카페 다시구월에 방문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