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벤틀리 컨티넨탈 GT 2018 년 모델 해외 첫 시승


새로운 럭셔리 쿠페 등장

전직하 볼프강 듀루 하이머가 벤틀리의 대표에 취임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이었다.

듀루 하이머는 폭스 바겐 그룹의 가장 우수한 기술자이고 경영자의 사람포르쉐가 성공을 거둔 초대 파나 메라의 발표시 연구 개발 부문에서 최고의했던 것은 기억에 새롭다.

그리고 그는 벤틀리로 이적 최신 포르쉐 파나 메라와 동일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새로운 콘티넨탈 GT 낳았다.




듀루 하이머의 영향을받은 개발에 크게 관여 것은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신형 컨티넨탈 GT 정원은 종전과 같은 2 + 2이며 발표된다 시승기 기사가되어있는 이상, 틀림없는 정보이다.


조속히이 준비가, W12 엔진을 탑재 15 파운드 (2266 만원) 럭셔리 쿠페를 시승 해보고 싶다생산이 공식적으로 시작되기 전까지 4 개월간, 소프트웨어 실내 장식, 하드웨어 설정 변경이나 마무리가 아직 남아있는 같다.



주목하고 싶은 아키텍처


최신 콘티넨탈 GT 성격을 결정 짓는 기반 아키텍처는 매우 중요하다벤틀리는 첫째로 고급 스러움을 우선하고 스포티 함은 2 번째로 설정 것이고, 대륙을 지원 포르쉐와 공통의 MSB 플랫폼에 대해 듀루 하이머가 영향은 결코 작지 않을 .

벤틀리 하드웨어가 제공된, 공동으로 개발했다고 생각하는것이 좋을듯 싶다.




벤틀리 측에서 플랫폼에 대한 요구, 예를 들면 서스펜션의 설정을 변경하여 MSB 플랫폼을 기반으로하는 어떤 모델보다 휠을 장착 가능하게하고있다또한 명확한 구조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함으로써, 보디 강성을 국부적으로 증가하고있다.

국부적 바디 강성의 향상은 벤틀리와 같은 고급 모델에게는 매우 중요하다.

포르쉐 같은 스포츠카의 경우 전체적으로 바디 강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서스펜션과 스티어링의 정확성을 높일 수있다한편, 콘크리트 포장 도로를 주행하는 경우 소리를 증폭시켜 버릴 수있는 것이다경험있는 사람도있을 것이다.




따라서 부분적인 강성의 향상이 필요하게된다고급 모델을 개발하는 경우, 국부적으로 강도를 높이고 서스펜션과 엔진, 변속기 등이 원하는대로 작동하도록 설계를 진행하는 것이다.

덧붙여서 콘티넨탈 GT 바퀴에 3 개의 에어 스프링과 48V 시스템에 의한 액티브 안티 바가 장착되어 있는데, 세부에 이르기까지의 질감 향상은 아직 벤틀리의 과제로 남아있는 같다.



아마도 많은 사람은 서스펜션도 스티어링의 응답도 제대로 손맛 것을 선호 할것이다그러나 엔진을 강고하게 샤시에 마운트하는 것은 사실 어려운 문제다.

도를 넘으면 엔진이내는 진동이 자연스러운 품질을 없앤을 버리고, 너무 느슨하게하면 300kg 무슨 덩어리가 구석이나 차선 변경 때마다 흔들리고, 자동차는 불안정 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완벽하게 균형 잡힌 12 기통 엔진을 탑재하는 것은 고급 스러움을 얻는 메리트가 크다이유는 6 배수의 기통 수를 가진 엔진의 경우 실린더의 상하 운동 의해 태어난 1 · 2 진동이 완전히 균형 진동이 거의 태어난 않기 위하여.

콘티넨탈 GT 탑재되는 W12 엔진은 원래 벤틀리 벤테이가을 위해 개발 . 635ps 6000rpm에서 91.6kg-m 1350rpm에서 발생 시키지만, 모델의 최강 버전과 비교하여 비약적인 파워 향상은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