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 술집 역전 할머니 맥주

 

저는 평소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핫플레이스 술집은 잘 모르는데... 제가 알정 도니 정말 요즘 할맥이 대세인가 봅니다. 하도 주위에서 할맥, 할맥 하길래 한번 들려보았는데 정말 대박이더라고요. 

 

일단 할머니 맥주집에서 가장 유명한 안주. 치즈 라볶이와 모둠 소시지를 주문하였습니다. 치즈 라볶이가 대표 메뉴라고 해요. 사진 보니 또 생각나는 할맥 떡볶이.. 

 

평소 떡볶이를 좋아해서 맛있다는 떡볶이 이 집, 저 집 다 먹어봤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떡볶이집을 능가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떡볶이 전문점도 아닌데, 떡볶이를 왜 이렇게 맛있게 만들었을까요? 

 

치즈 라볶이에는 떡, 오뎅, 치즈한피스, 라면사리 그리고 파가 들어가는데 정말 중독적이기때문에 처음부터 드시지않는것을 추천드려요... 저 치즈라볶이 처음 먹고 그 뒤로 치즈 라볶이 계속 생각나서 할맥을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ㅋㅋㅋㅋ 

 

치즈 라볶이만 먹으면 상관없는데, 술집이기 때문에 술도 한잔씩 마시게 되고... 라볶이 먹고 나면 또 다른 음식이 생각나서 또 다른 음식도 함께 먹다 보니 살이 쪄버렸습니다.. 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이 마약 라볶이 조심하세요. 

 

그리고 역전 할머니 맥주는 이름대로 이 맥주로 유명한데 솔직히 이 맥주가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일반 맥주에 살얼음이 떠있는 맛이에요. (맥 알못) 

 

맥주는 작은 사이즈도 있고 기본 사이즈, 큰 사이즈로 나뉘어있어서 저 같은 알쓰도 간단하게 마시기 좋았습니다. 

 

할맥은 갈 때마다 20대 초반 젊은이들이 많이 오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항상 20-30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만 들어갈 수 있는 아주아주 핫한 곳입니다.

 

이 역전 할머니 맥주가 추운 날 이렇게 기다리면서까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 생각해보았는데 안주가 정말 맛있고, 가격이 일반 술집에 비해 저렴하더라고요. 

 

아직 할머니 맥주집을 한 번도 안 가본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한번 가시면 계속 가시게 될 것 같아요. 

Posted by GIVE GOOD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GIVE GOOD

공지사항

Yesterday256
Today0
Total1,277,226

달력

 « |  » 2020.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