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극혐주의) 여름 집벌레 조심하세요


극혐주의) 여름 집벌레 조심하세요

 

 

 

어느날부터 자꾸 보이는 새끼손톱보다 작은 저 벌레. 화장대 주위에 드라이플라워가있는데 자세히보니 드라이플라워 위에도 벌레가 한두개씩 보였습니다. 말린꽃때문에 벌레가 생긴걸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온 집에 이 벌레들이 한두마리씩 날라다니고 여기저기 기어다녀 소름이 돋아 드라이플라워를 모조리 버려야하나 생각이 들때 쯤.. 대체 왜 이런벌레들이 생긴걸까? 세스코를 불러야하나 고민을 하던 중 정말 궁금해져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네이버 지식인에 벌레사진과함께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와.. 진짜 모르는게없는 네이버지식인.... 여러가지 이유로 문의를 할때마다 여기저기서 등장하셔서 답변을 시원하게 해주시는데 여러분들도 꼭 이용해보시길... ㅎㅎ 

 

저희집에 자꾸 늘어나는 이 벌레이름은 권연벌레였습니다. 벌레들을 치우려고 건들면 죽은척을하는것도 똑같더라고요. 이 벌레는 주로 동물사료, 곡물, 표본류, 건어물 등 기타 말린 보관식료품에 발견된다고 합니다. 

 

집에 동물을 키우고있는지라 ... 동물사료때문에 그런가 생각도 잠깐 해보았는데 사료는 매일매일 갈아주고있고 사료근처에는 벌레가 한마리도 없어서 사료는 아니구나 생각이들고 제 방 화장대근처에서 특히 벌레들이 많이보여서 벌레가 자주보이는 화장대에서 문제점을 찾아보자 하고 앉아있는순간 아뿔사! 이것을 왜 인제발견한것일까요? 

 

 

 

 

 

 

극 혐 주 의 (사진이 다소 충격적일수있습니다 )

 

 

 

 

 

 

 

 

제가 약 4년전 헌혈을하고 팥이 들어가있는 전자렌지에 데워서 사용하는 인형손난로를 받은적이 있었는데 너무 귀여워서 손난로로 쓰지는 않고 장식용으로 화장대옆에 두었는데 ... 이 인형 안에 벌레가 알을 까서 안에서 부화를했는지 이곳에서 벌레들이 들락날락해서 인형에 구멍도 뚫려있고.. 벌레가 박혀서 죽어있기도하고 ... 하 ..... 정말 이 인형을 왜 이제보았던걸까요? 딱봐도 심각해보이는 이 인형을 .. 사진은 찍지않았지만 인형바닥은 더더욱 심각하더라고요 ;;;;;; 

 

이 루돌프인형만 치운다고 끝이아니라 아래 팬더인형까지 오염이되서 난리가 났더라고요.... 하 ... 보기만해도 너무 끔찍합니다... 이 인형을보고 밤에 잘때마다 몸에 벌레가 기어다니는것같아요..

 

 

 

집에 인형들이 많이있는데 이인형, 저인형안에 알을까놓지는 않았을까 불안한마음도들고 .... 일단 원인인 팥인형은 제거하기는 했는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도 혹시 집에 곡물이들어간 인형이 있다거나 ... 벌레가 갑자기 많이 나온다면 네이버 지식인에 벌레사진을 찍어 올려보시고, 어디서 벌레가 시작되었는지 벌레가 모여있는곳들과 자주 보이는곳 그 근처에 답이 있습니다. 

 

저는 저 장면을 본 후로 소름이 돋아서 밥을 못먹을것같았지만 배가고프니 생각이 안나더라고요...^^;;; 집에 아무이유없이 벌레가 나오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어떤 원인으로인해 벌레가 나오는것이니 꼭 원인을 먼저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