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울산 삼산 분위기카페 큐리어스
반응형

울산 삼산 분위기카페 큐리어스






오랜만에 삼산동에서 데이트를 하게되었는데 대부분 성남동에서 데이트를하다 삼산오니까 뭔가 어색하더라구요. 점심을먹고 카페를 찾던중 예전에 페이스북에서 핫하다고 소문난 핫플레이스인 카페모음집(?)을 저장해두었는데 그 중 하나인 '참을수없는 존재의 가벼움'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롯백에서부터 걸어서 겨우 힘들게 방문했더니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오늘 쉬는날도 아니던데 이제 문을 닫은걸까요..?  삼산초등학교 근처카페의 또다른 핫플레이스인 '큐리어스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참을수없는 존재의 가벼움 카페와 걸어서 2분거리? 였던것같아요. 


큐리어스커피로스터스


070-7763-4181

울산 남구 남중로 112 (삼산동 176-15)

매일 11:00 - 23:00


주차가능(5대정도...)




카페앞 야외에서 마실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여름날 더운데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날씨에 앉아서 커피를마시기 좋은것같았습니다. 어제는 추워가지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그리고 이자리가 위의 조명때문에 밤에 방문하시면 분위기가 진짜 갑이라고합니다. 



큐리어스 메뉴입니다. 커피메뉴와 핸드드립커피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아메리카노에 A블렌딩(신맛), B블렌딩(고소한맛)으로 나위어있는것이 독특하였습니다. 



커피메뉴외에 과일쥬스와 티종류, 맥주와 커피원두까지 판매하시더라구요. 빵메뉴는 왼쪽편에 준비되어있습니다. 빵도 먹고싶었지만... 점심을 먹은지 얼마되지않아.... 배가 많이불렀어요.... 



처음에 카페가 2층인줄알았는데 1층이더라구요. 카페내부는 정말 넓습니다! 단체석(8인)자리도있고, 2인씩 앉는자리도있더라구요. 그중 가장 분위기있는곳은 창가자리가 아닐까 싶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제일 마음에들었던 큐리어스 화장실 화장실이 변기가 하나라 한사람만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화장실도 정말 넓습니다! 시원시원 하더라구요. 세면대 옆에 물건을 올릴수도있고, 누워도될만큼 넓더라구요. 그리고 당연한 말이지만 화장실에서 사진찍으면 사진이 정말 잘나옵니다. 



주문한 아메리카노 A블렌딩(신맛), 바닐라라떼가 나왔습니다. 평소에 달달한것을 좋아하는데 바닐라라떼가 얼마나 맛있었는지 제가 원샷을 해버렸네요.  평소에 커피를 하나 주문하면 대부분 남기거나, 하루종일 마시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A블렌딩맛이 궁금하여 한모금 해보았는데 정말 신맛나는 아메리카노였습니다. 바닐라라떼가 너무 맛있어가지구 다음에 삼산을 들리게되면 또 방문할것같네요. 





큐리어스 카페앞이 주차장이라 다섯대정도 주차가 가능한데 대부분 거이 만차라.... 다른곳에 대고오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평일에는 한산할것같더라구요. 삼산 분위기있는 카페를 찾고계시다면 큐리어스에 방문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