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로하셀 퍼펙트 피니시 커버쿠션 후기
반응형

로하셀 퍼펙트 피니시 커버쿠션 후기





얼굴책에서 로하셀 광고를 한번쯤 보셨을텐데요. 저도 광고를보고 구매하였다가 생각보다 좋아서 거이 다 사용해가던 중  본품+리필+리필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재구매하였습니다. 





로하셀 하면 커버인데요. 얼굴에 여드름흉터와 잡티(?) 와 점이 많은데 전부 가려지는것은 아니고 어느정도 가려지더라구요. 퍼펙트 피니시 커버쿠션 (협찬x) 리얼후기가 궁금하실분들을위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지금까지 사용해왔던 로하셀 퍼펙트 쿠션입니다. 나오자마자구매했었는데 벌써 닳아 글씨까지 지워졌네요. 



지저분한 쿠션내부(?) 입니다. 요새 협찬광고로 사기치는사람이 많아서 저는 인증...(?) 



새로온 쿠션입니다. 빤딱빤딱 하네요. 쿠션퍼프가 오래사용해서 숨이죽었더라구요. 새것을 만져보니 차이가 확실하게 나더라구요. 



항상 새것을 뜯을땐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부착된 필름을 제거하여주시면 됩니다. 



내용물이 안보여서 당황하셨다구요? 로하셀은 이렇게 눌러야 묻어나오는 식(?)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살짝 눌렀는데 이렇게나 많이 묻어나옵니다. 




여드름흉터가 울긋불긋 많이나있고 점과 기미가 많이 있는 피부입니다. 가까이서보니 혐오네요.  커버만 봐주세요...



쨘! 점빼고 거이 모든것이 가려졌습니다. 얼굴책에서 광고했던것 중 가장 마음에들었던 쿠션이었어요.  





얼굴책 광고만보면 구매해버려가지고 ...이쿠션 저쿠션 다 써봤지만 저는 지금까지 로하셀 퍼펙트쿠션만 사용합니다. 점커버는 힘들고 붉은기와 여드름가리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