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블리블리 물광앰플 한달써본 후기
반응형

블리블리 물광앰플 한달써본 후기






벌써 블리블리 물광앰플이 나온지 한달이 넘었네요. 임블리를 애정하는 한사람으로 ...... 블리블리도 나오는족족 구매하고있습니다.  






저번달 4월에 블리블리에서 히알루론산 물광앰플이 출시되어 구매에 성공후(요새 임블리에서 구매하는게 하늘의 별따기더라구요;;) 한달가량 사용해봤습니다. 





물광앰플은 스포이드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엄마와 함께 사용했는데 위생적으로 사용할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손등위에 한방울 흘려보았습니다. 초점이 잡힌것같기도 하고 안잡힌것 같기도 하고 잘모르게쒀요 .... 



앰플을 롤링시켜 흡수시켜주었습니다. 차이점 느껴지시나요? 손등이 호강하고있습니다. 겉으론 잘 보이지않지만 만져보면 속까지 흡수되어 촉촉한것이 느껴져요. 


손등으로는 구별이 잘 안가실것같아 얼굴에 투척해보았습니다.. 울긋불긋한 뾰루지를 짜고 흉진 피부에 바르기 전입니다. 나이가 드니 뾰루지를 짜면 저렇게 흉이지더라구요... 오른쪽구석에 보이는 저 물은 눈물이아니라 앰플이에요. 



저는처음에 모르고 두들겨서 흡수시켰는데 찐득찐득(?) 하니 느낌이 안좋았었는데, 블리언니가 롤링시켜서 흡수시켜주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몰랐으면 다쓸때까지 두드려서 흡수시킬뻔했네요..ㅋㅋㅋ 



롤링으로 흡수시켜주었더니 피부가 붉어졌습니다. 피부가 예민해서 조금만 얼굴을 긁어도 붉어지더라구요.  아까 피부와는 달리 광이 띄는것이 보이시나요? 



바른 후 5분지난 사진입니다. 블리언니처럼 우와! 광채가 번쩍번쩍 까지는 아니지만 은은한 광이 있더라구요. 피부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이 공급되는 느낌입니다. 



물광앰플 뿐 아니라 여드름피부에 좋은 SOS 앰플도 있는데 저는 여드름보다는 수분이 부족한 피부라 히알루론산 앰플을 구매했어요. 물광앰플 앞으로 꾸준히 사용할것같습니다. 이상 제 돈으로 구매하여 한달간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