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픽업트럭 'X 클래스'에 시승 가격???



X 클래스 "갖고 싶어진다"


이것이 메르세데스 벤츠의 X 클래스, 많은 사람의 소유욕을 자극 픽업 트럭이다.

럭셔리 픽업은 유럽 전역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영국에서는 2016 년도 대비 15 % 증가한 55,000 대를 판매 것으로 전망되고있다

유럽에서 포드 레인저가 시장을 리드하는 존재이지만, 폭스 바겐 아마롯쿠이 픽업의 최고봉이되는 X 클래스의 진정한 라이벌이된다

르노 - 닛산 얼라이언스와 공동 개발 X 클래스는 닛산 나바라와 내년 데뷔 예정인 르노 알래스칸를 기반으로하고있다완만 파트너십에 의한 것으로, 메르세데스 벤츠가 오랫동안 영향력을 유지하고있다.




전체 비율은 나바라과 비슷는 있지만, 바디 패널에서 공통되는 부분은 거의그리고 내부는 공통되는 부분이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다.

르노 만든 2.34 기통 터보 디젤 엔진이 탑재되어 싱글 터보 X220d 163ps, 트윈 터보 X250d 189ps 발생시킨다.

165ps 가솔린 엔진도 일부 시장에 탑재되지만, X 클래스의 정점을 구성하는 파워 트레인은 2018 중반에 출시되는 258ps 74.8kg-m 창출 V6 디젤 엔진이다.

지금은 X220d 6 수동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X250d에는 7 AT 조합된다모두 파트 타임 4 구동되지만, 내년 등장하는 V6 디젤 엔진 모델은 타임 4 구동 시스템과 개량을 추가 7 AT 탑재 예정이다모든 모델에 로우 레인지 기어가 갖춰져 선택적으로 데후롯쿠 시스템도 선택 가능하다.

X 클래스의 견인 능력은 3.5 톤으로 최대 적재량은 1067kg, 침대의 넓이는 1587mm × 1560mm이다.


X 클래스 입문 모델의 인테리어 다소 단순화


라이프 스타일 픽업이라는 세그먼트 SUV 모델 구성의 격차를 해소 존재로, X 클래스도이 범주에 속한다.

엔트리 모델이되는 트림 '퓨어' 불필요한 것을 없앤 미니멀 자동차이며, 영국에서는 드문 존재가 것이다.




일반적으로 것으로 보인다 트림 '진보' 바디 컬러와 같은 색의 범퍼와 알루미늄 휠을 장착하여 대시 보드 주변에는 크롬 도금 부품이 추가된다.

X 클래스를 프리미엄 픽업에 자리 매김 상위 트림 '파워' 경우 시트와 스티어링 휠뿐만 아니라 대시 보드 상단도 가죽으로 덮는다고성능 LED 헤드 라이트와 테일 램프 주위 것도 특징의 하나로, 열쇠가없는 이동에 18 인치 알루미늄 외에도 8 웨이 파워 시트가 좌석에 구비.




X 클래스의 인테리어는 비교적 실용 지향 아마롯쿠보다 스마트그러나 고품질하지만 대시 보드 하단의 플라스틱 부품류가이 픽업 프리미엄도 상용차 기반임을 말해 준다.

7 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모든 모델에 표준 장비. X 모양의 지느러미가 달린 에어 벤트의 상단 대시 보드 중앙에 모니터가 위치하고 있으며, 작업은 경쾌하고 즐겁게 미디어의 조작에 정신을 가지고 경향이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어떤 의도로 설계 것일까?


인테리어 벤츠의 의도 승차감은?


메르세데스 벤츠는 나바라의 부품을 사용하면서 X 클래스에 맞는 터치와 인상을주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대시 보드 상단 확실히 실현 있다고 생각하지만, 센터 콘솔 변속기 주위와 에어컨 컨트롤 패널이 플라스틱 채로, 질감에 의문이 남는다 것도 사실이다.

그리고 X 클래스 메르세데스 벤츠 같은 질감하기 위해 방음 / 흡음재를 대폭 늘려 자라 붙은 상용차 엔진 음을 차단시키고도있다.

현재 사용 가능한 모델은 X250d 쪽이 크기에 맞고 X220d 분은 하늘 적재 상태에서도 약간 언더 파워에 느껴 버린다.




X 클래스에게 여행 기회가 많을 것이다 고속도로에서도 X250d 189ps이면 충분하고, 7 AT 결합하여 장면을 가리지 않고 편안한 크루저가 것이다.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은 일반 상용차보다 조작이 가볍지 끄고 처음 응답은 나쁘지 조향 감도 느린 느낌이다그러나 이것은 부정적인 요소가 아니라 오프로드 주행한다는 점에서, X 클래스의 목적에 맞는 .

전후에 구비되는 멀티 링크 코일 서스펜션은 리프 스프링을 구비 경쟁사보다 압도적으로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비포장 도로를 고속으로 주행하는 경우 등에서도 래더 프레임 구조의 작동 자동차,보다는 중간 크기의 SUV처럼 느껴지는 것이다.

러닝 널리 전면 1632mm, 후면 1625mm 확보했다나바라에 비해 더욱 강력한 그립 수준 역학 성능을 갖춘 픽업 트럭에 지어지고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X 클래스 X250d 4MATIC 파워의 스펙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