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궁전같았던 기장 카페텀블러
반응형

궁전같았던 기장 카페텀블러

 

 

 

기장까지 가는 날에는 카페를 두 군데 갈 각오를 하고 갑니다. 기장 카페란 카페는 거이 다 가본 것 같은데 아직도 안 가본 곳이 많이 남아있나 보더라고요. 

 

 

 

어제 포스팅한 어거스트원을 다녀와서 카페 텀블러까지 두 군데를 다녀와보았습니다. 오늘은 카페 텀블러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우선 주차장이 위 사진처럼 정말 넓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카페 텀블러를 검색하면 보이는 이 포토존. 다들 이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저는 이날 사진이 목적이 아니라 방문이 목적이라 꾀죄죄하게 다녀와서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ㅠㅠ)

 

카페 외부도 정말 예뻤는데 내부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동화 속 궁전 연회장에 놀러 온 느낌?이었습니다. 2인석 테이블은 없고 거이 4인석 테이블이 많더라고요. 

 

카페 텀블러 메뉴판

카페 텀블러 메뉴입니다. 커피, 요구르트, 생과일, 티, 스페셜 커피, 라떼, 에이드 메뉴들과 피자를 함께 판매하더라고요? 고르곤졸라 피자가 너무 먹고 싶었지만.. 점심을 먹고 방문했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먹지는 못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돌체라떼에 한참 빠져있었는데요. 이 돌체 라떼는 스타벅스에서 네이밍을 한 것이고 원래 이름은 연유 라떼라고 합니다. 항상 돌체 라떼, 돌체 라떼 하다가 연유 라테 하니까 뭔가 이상하더라고요..ㅋㅋㅋ 

 

카페 곳곳에 전신거울, 화이트 그랜드 피아노, 빨간 전화부스까지 포토존이 가득했습니다. 예쁘게 입고 왔었다면 열심히 사진을 찍었을 텐데 아쉽더라고요. 

 

뜬금없지만 화장실이 너무예뻐서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간접등이 있는 곳에서 거울 샷을 찍게 되면 정말 은은하게 조명이 들어가서 셀카가 잘 나오더라고요. 꾀죄죄하지만 여기서 셀카를 잔뜩 찍었습니다..ㅋㅋㅋㅋㅋ 

 

카페 안에서 둘러본 카페 내부는 정말 예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큰 통유리 쪽 창가에 앉아서 광합성하기 좋겠더라고요. 

 

카페 내부도 정말 예쁘지만 내부를 지나 바다 뷰 쪽 테라스도 정말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저는 해 질 녘쯤에 방문해서 조금 덜 예쁘게 찍혔는데 점심쯤에 방문하거나 조명이 달려있어 저녁에 방문하면 정말 이쁠 것 같더라고요. 

 

따뜻한 연유라떼와 차가운 연유 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돌체 라떼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 연유 라떼가 더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연유라떼를 꼭 드셔 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카페 텀블러. 다음에는 분위기 말고 커피를 마시러 방문해보려고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