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휠라 운동화 신상 스키퍼 내돈내산
반응형

휠라 운동화 신상 스키퍼 내 돈 내산

 

 

 

요새 '내 돈 내산' 이말이 유행이더라고요..ㅋㅋㅋ 내돈(내고) 내(가)산 (물건) 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솔직후기 찾아보시는 분들은 이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협찬받은 후기가 아닌 내돈으로 직접 사서 구매해보고 사용한 후기들로 검색이 가능해요.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휠라 운동화인데요. SNS에서 휠라 신상 운동화들을 보고 휠라가 이렇게 열 일하는 회사였나? 캡처해두고 바로 백화점으로 직행하였습니다. 

 

그런데... 정작 캡처해서 보러 간 운동화는 안 중에도 없고 진열되어있는 DP운동화, 샌들, 슬리퍼에 눈이 가더라고요... 직접 가서 보니 캡처해둔 운동화보다 훨씬 이쁜 것들이 많았습니다. 그중 한참 고민하다 '스키퍼'라는 신상 운동화를 구매하였어요. 

 

운동화 구매하려면 못해도 10만 원 이상은 줘야 돼서 휠라 운동화도 그 정도 하는 줄 알았는데 운동화 가격이 69,000원이라 잘못 본 줄 알고 몇 번을 다시 봤던 것 같아요. 다른 곳에서 구매하면 한 개 가격인데 휠라에서는 두 개 구매해야 한 개 가격.. 이 가격도 저렴하다 생각했는데 휠라 멤버십에 가입하면 1만 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멤버십 가입은 온라인/오프라인 둘다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백화점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려는데 멤버십가입 안내를 알려주시더라고요! 멤버십가입은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만 하면 끝이었습니다. 

 

그렇게 59,000원에 운동화를 구입.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저 앞으로 운동화는 휠라에서 구매하려고요..ㅋㅋㅋㅋㅋ 저렴한데 착용감까지 좋았습니다. 그럼 이틀 내내 신고 다닌 솔직한 후기를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물건을 구매하고 상자를 언박싱할때는 왜 이렇게 설레는지 모르겠어요. 상자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 궁금해할때도, 상자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지만 다시 한번 언박싱할때도 정말 설레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신발은 스키퍼 베이지/그린 라인이고 신발은 정사이즈로 신으면 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신발을 구매할 때 무조건 여분 신발끈이 들어있었는데 요새는 신발을 구매하면 딱 신발만 있더라고요? 그런데 오랜만에 본 여분 신발끈.. 하나하나 신경 쓰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독특한 믹스 색.. 빨강+초록+검정으로 포인트를 주고 전체적인 신발 세상은 상아색(아이보리색)입니다. 화이트 운동화만 신고 다녔었는데 아이보리색 운동화를 보니 한번 신어보고 싶더라고요. 

 

휠라 운동화들은 전체적으로 대부분 밑창이 독특했습니다. 밑창이 뾰족뾰족(?)한 디스럽터 라인도 있던데 스키퍼 라인은 신발 바닥이 곰보빵 겉면처럼 울퉁불퉁하더라고요. 

 

실외에서 찍은 스키퍼운동화

신발을 구매한 다음날 바로 신고 나가보았습니다. 착용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살짝 과장해서 쿠션 위를 밟고 다니는 느낌? 신발 신을 때 딱딱한 느낌을 정말 싫어하는데 퐁신퐁신해서 걸어 다니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실내에서 찍은 스키퍼 운동화

이틀 내내 신고 다닌 스키퍼 운동화 착용감은 일주일 내내 신고 다니고 싶은 폭신함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에어 들어간 신발보다 더 푹신한 것 같더라고요. (착용감은 개인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정말 만점 주고 싶은 스키퍼의 한 가지 단점은 앞 코 쪽이 좁아서 새끼발가락이 접힌다는 것.. 이점도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요새 새끼발가락이 자꾸 접혀 굳은살이 박이고 있어 신경 쓰이는 부분이라 자꾸 거슬리더라고요. 오늘은 새끼발가락 교정기를 끼고 운동화를 신어보고 나가려고 합니다.. ㅠ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