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이색데이트 커플백문백답 우리사이 별사이
반응형

이색데이트 커플백문백답 우리사이 별사이







오래만나다보니 서로를 다 아는줄알았는데 사귄지 2년째되던날 우리사이별사이 2탄을 구매해서 작성하고 서로 교환하면서 보고 이야기했는데 아직까지도 모르는부분이 많더라구요. 





이번에 우리사이 별사이 4탄이 나오기도했고, 3년다된 기념으로 이제는 서로를 다 알고있지않을까? 싶어 또 재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백문백답을하면 예전 싸이월드에서 백문백답을해서 프로필에걸어두었던것이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구매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격은 백문백답책 두권포함 11,700원 택배비(2,500원 별도) 



처음에 책이 배송되면 한권으로 되어있는데요. 위와같이 책을 분리하셔서 각각 작성하시면 됩니다. 지저분하게 떨어질줄알고 걱정했는데 깔끔하게 똑똑 떨어졌습니다. 



책을 두권을 분리하면 위와같이 세권(?)처럼보이지만 왼쪽은 겉표지이고, 오른쪽의 위아래가 백문백답지 두권입니다. 



백문백답이 들어가기전, 글귀들이있는데 정말 와닿더라구요. 싸이월드가 유행했을때 좋아했던 친구 미니홈피를 들락날락, 백문백답읽고 했던것들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때 백문백답 정말 유행했었는데..ㅋㅋㅋ 저도 정말 재미있게 했었는데 추억돋네요. 



백문백답 한권을 하루에 다하면 지루할수있기때문에 day1, day2, day3 총 세번에 나눠서 작성할수있도록 구성이 되어있다고해요. 일주일에 한번만나는 커플은 3주가 걸리고, 일주일에 세번만나는 커플이시라면 일주일만에 완성할수있다고해요. 



첫번째 문답의 이름은 '있는그대로의 너를, 나를 ' 나의 과거에 대한 백문백답이에요. 꼭 싸이월드 백문백답을 하는것같아 재미있었습니다..ㅋㅋㅋㅋ 옛날생각도 나구요. 



나에대한 문답 어릴적 별명과 좋아했던 반찬, 좋아했던 가수, 사춘기가온 나이, 성적등수, 처음 술을 마셔본 나이 등 여러가지 나의 과거에대한 질문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베스킨라빈스맛 두가지 고르기 여기서 아쉬웠던점이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이라고쓰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엄마는외계인 맛이 없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오랫만에 베라맛들을 보고 베라를 가고싶은마음이...들었지만 추운날이라겨우 참았습니다..ㅋㅋㅋㅋㅋ 


이게 끝이아니라 여러가지 재미있는 문답들이 있지만... 다 보여드리면 저작권에 걸리기때문에...^^;; 



두번째날에는 '닿을 듯 말듯' 이라는 주제로 너와나에 대한 문답들이 시작됩니다. 이문단에서 문답을하며서로에대해서 더 알아가게되더라구요. 



그리고 19금 페이지(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_-*) 문답도 구성되어있습니다. 아직 이런걸 쓰기 초반인 커플은 한달뒤에 다시 진행해주시고, 미성년자는 페이지를 넘기라고 적혀있는것이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 





나의성향과 너의성향, 어떤식으로 사랑을 나누면 좋은지에대하여 자세하게 서로를 알아갈수있도록 문답지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세번째날에는 '우린 아직도 잘몰라' 인데요. 저희도 3년다되가는 커플이지만 문답을하면서 서로에대해서 몰랐던부분이 아직까지 많았습니다. 정말 서로를 알아가는것은 끝이없는것같아요. 



최근 네게 심쿵할때, 우리가 결혼하면 이렇게 살것같다, 이런아내/남편이 되고싶어, 최근 더 사랑스러울때나 우리의 마음퍼센트까지 지루하지않고 재미있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문답지에서 가장 독특했던부분...ㅋㅋㅋㅋ 나의/너의 카톡 문자 스타일 1. 이모티콘쟁이, 2. 단답형, 3. 애교쟁이, 4. 장문형 이게 뭐라고 정말 재미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일주일에 한번 주말에 만나는 커플인데 3년째 다되가니 매번 같은 데이트코스(영화, 밥, 카페)에 식상해져있었는데 작년에 이색데이트를찾다 커플백문백답 광고를 보고 하게되었는데 정말 시간가는줄모르고 재미있었고, 서로에대해서 더 알아가게되었던기억에 이번에 새로나온 우리사이별사이4탄도 구매하여 작성해보았습니다. 





우리사이 별사이 1탄부터 4탄까지 나왔는데 각각 구성이 다르기때문에 전부다 구매해서 작성하여도 될것같더라구요. 그리고 1일차, 2일차, 3일차 이렇게 나뉘어있었는데 저희는 카페에 앉아서 지긋이 문답지를 작성하고 서로 교환하고 웃다 이야기하다보니 재미있어서 하루만에 백문백답이 끝나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만큼 재미있더라구요. 


커플 백문백답이 지루하지않고 알차고 재미있게 구성되어있으니 늘같은 데이트패턴에 지겨워진 커플분들, 이색데이트를 찾고계시는 커플분들이라면 꼭 해보시라고 강력추천드리고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