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충전식 손난로 디즈니 올라프


충전식 손난로 디즈니 올라프






수족냉증이 심해서 겨울만되면 손발이차서 고생고생을 하는데요... 특히나 추운 날씨에 손발이 먼저 차가워진다면 아무리 몸을 따뜻하게 입어도 온몸이 차가운 기분이 들더라구요. 





손마사지기를해도... 장갑을껴도 손이 깨질것같은 수족냉증 어떻게해야하나 한참 고민하던중 예전에 한..5년전에 동생이 손난로를 충전하는것을 본것이 갑자기 기억이 났습니다. 검색해보니 요새는 '충전식 손난로' 라고 불린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저렴한손난로는 금방고장날것같아서 여기저기 알아보던중 디자인도 가격대도 제마음에 쏙 들었던 디즈니 손난로.... 올라프만 있는것이아니라 디자인이 미키, 미니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월요일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택배가 왔습니다. 가격은 33,800원+택배비2500원..  디즈니에서 나온 손난로라그런지 다른 손난로들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대는 아닙니다.



양면발열에 4-5시간(45-55°C) 사용이 가능하고 보조배터리(5400mAh) 기능까지 있다고 합니다. 5400이면 아이폰 8기준 1.5번 정도 충전이 가능하다고해요. 


성인여성기준 손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인 손난로.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올라프라니요..  살수밖에없는 조합이었습니다....ㅋㅋㅋ 겨울왕국에서 올라프의대사가 기억에 남는데요. "누군가를 위해서 기꺼이 녹을수있어!" 라고 했던 올라프의 대사와 잘어울리는 손난로...ㅋㅋㅋㅋ 





광고에서는 10초면 발열이 시작된다는데 제가 작동시켜보았을때는 1분정도되야 손난로로 사용해도될만큼 따뜻해지더라구요. 10초는 미지근한정도? 



구성품은 휴대용 손난로 + USB단자 + 손난로 사용설명서 + 디즈니 파우치 가 들어있습니다. 저 USB단자를보고 아이폰전용 단자였으면... 했지만... 



안드로이드용 마이크로 5pin USB라고합니다....저희집은 아이폰유저밖에없는데 이부분이 너무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스마트폰 외 다른 기기인 블루투스 이어폰을 충전할수있기때문에 간간히 잘 사용할수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주 사용할것같지는 않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또하나 마음에 들었던 점 바로 충전하는곳과 충전할수있는 단자들이 숨겨져있다는것! 손난로를 사용하는데 주머니에 넣거나 여기저기 많이 들고다닐텐데 이런부분이 보이면 사용하다 먼지가 들어갈까 이것저것 신경쓰이는부분이 많을텐데 이부분을 숨길수있도록 만들어졌더라구요.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중이시라면 이 손난로도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예전에 사용했던 샘숭충전기를 지금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기로 자주 사용하고있는데 손난로도 충전이 가능하더라구요. 



사용하지않을때에는 이 파우치에 쏙 넣어서 보관도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손난로 면이 다른 손난로와는 다르게 부들부들..? 보송보송? 하다고 해야할까요 계속 만지고싶은 느낌이드는 손난로면입니다. 





어제 배송받자마자 충전하고 계속 사용해보았는데 이번겨울 요긴하게 잘 보낼수있을것 같더라구요. 손난로온도도 너무 뜨겁지않고 적당히 따뜻하다고 생각될정도인 온도로 쭉 유지되기때문에 화상걱정은 하지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단점이라면 손난로기능과 보조배터리기능이 함께 작동하지않는다는점.. 안전을위해 두 기능을 같이 사용할수는 없다고해요. 보조배터리기능을 이용하시려면 충전만, 손난로기능을 이용하시려면 손난로만 사용이 가능해주시니 이점또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올겨울 출퇴근시간때마다 손이 너무시려워 걱정이시라면 이번에는 장갑대신 휴대용손난로하나 장만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