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한달동안 기다린 임블리 삭스힐


한달동안 기다린 임블리 삭스힐






여성의류전문 쇼핑몰로 유명한 임블리. 비슷비슷한옷만 파는 다른곳과는다르게 독특하게 자체제작하여 판매하는 옷을구매하고 만족하여 꾸준하게 이용하고있습니다. 





작년부터 한참 삭스힐이 유행이되었었는데요. 그래서 저도 삭스힐을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마음에드는곳이 없더라구요. 디자인이 마음에들면 마감이 마음에 들지않고.... 등등.. 그러던 중 제가 가장마음에들었던 임블리에서 판매하던 블리썸 삭스힐을 구매하여 한달만에 받았는데 처음에나왔을때에는 6.5cm 굽으로 제작되었는데 너무높아서 과연 잘신을수있을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한참 고민하던 중 낮은굽 3.5cm가 나온다는 소식을듣고 잽싸게 옆나라에 내놓아 팔아버렸습니다...ㅋㅋㅋ 3.5cm가 출시되자마자 구매했는데 또 1달동안 기다려야하더라구요. 



가격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삭스힐보다 높은가격인 78,000원 사람마다 기준치가 다르기때문에 저렴하다고 생각되면 저렴하고, 비싸다고 생각되면 비싸다고 하는분들도 많이계시더라구요. 



제가 블리썸을 선택한 큰이유는 이 라텍스깔창.... 구두는 오래신으면 앞 발바닥쪽이 쏠려서 너무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쿠션같은것도 자주구매해서 붙이고 다녔는데.... 라텍스소재 쿠션깔창이 내장되어있어 신은듯 안신은듯 푹신하더라구요. 



블리썸삭스힐 3.5cm 미들굽 6.5cm보다 굽이 낮기때문에 옆에서 보았을때 6.5cm보다 외형상으로는 이쁜것이 덜하긴하지만... 낮은 3.5cm에 라텍스깔창까지 들어가니 정말 신은듯 안신은듯 편하더라구요. 


제일 신경쓰였던 마감처리도 깔끔하였습니다. 꼭 블리썸 삭스힐을 받으시면 마감처리를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감처리가 잘 안되는것을 받은분들도많아 말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이즈를 고민하는분들이 많이게실텐데 저는 6.5cm를 구매할때도, 3.5cm를 구매할때도 평소신는 신발사이즈 240 보다 반사이즈작게 235를 구매하였습니다. 발볼이 넓지않거나, 보통발인기준으로 반사이즈 작게사는것이낫곗더라구요. 정사이즈로 구매하신다면 뒤꿈치 뒷부분이 울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정사이즈로 신은분들 후기보면 뒷굼치 부분이 운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고민하는분들은 제발 고민하지말라고 한번만 신어보시라고 제신발 빌려드리고 싶습니다...ㅋㅋㅋㅋ 너무나 편해요 가끔 한번씩 예약주문이 오픈하는데 그때 놓치지마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