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서면 전포거리카페 마틴커피로스터스
반응형

서면 전포거리카페 마틴 커피 로스터스






항상 서면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눈에 확 띄는곳이 있더라구요. 외부에서 보아도 독특하여 눈길이 한번씩 가기때문에 서면거리를 돌아다녀보신 분들은 한번쯤 보셨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들 지나가시면서 외부가 독특하여 궁금하셨는지 저 원안으로 많이 내다보시더라구요..ㅋㅋㅋㅋ 그냥 카페입니다. 하필 크림을 핥.....아먹고있을때라 누가 들여다보다 눈이 마주쳤는데 민망해서 혼났습니다.


마틴커피로스터스


051-806-2272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49(부전동 224-39 2층)

매일 12:00 - 22:30 (마지막 주문 21:30)



들어가는 입구쪽 카페옆면(?)을 바라보았을때 사진입니다. 어떤 남성분이 분위기있게 커피를 즐기고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곳을 지나 쭉 들어가시면 고양이가보이는 이곳이 바로 '마틴커피로스터스' 카페입구입니다. 저는 이곳이 자동문인줄알고 한참 기다렸어요. 여러분들은 저같은 실수를 하지마시고 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내부도 정말 분위기있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간접조명이 너무좋아 나중에 간접조명이 있는 집이나.. 직접 집을 만들게되면 간접조명을 범벅(?)할 예정입니다. 이 계단위로 올라가셔서 주문을하셔야합니다. 



정말 세상 많이 좋아졌구나 세삼 느끼게되는게 아이패드에 메뉴판을 띄워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넘겨보시면 마틴커피로스터스의 인기메뉴들을 사진으로 둘러보실수있습니다. 



패드로 보기 불편하다, 무슨커핀지 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은 오른쪽 벽면에 카페 메뉴들과 자세한설명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처음에 아이패드로 메뉴를 둘러보는데 자세한 설명이없어 망설이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어떤커피를 좋아하시냐고 물어봐주시고, 커피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때는 이름도 모르고 추천해주시는 커피를 마셨는데 막상 마셔보니 너무 맛이좋아서.... 다시한번 방문한건 안비밀....




제가 추천받아 주문한 커피는 '헤이데이' 입니다. 마틴커피로스터스 카페가 1호점, 2호점이 있더라구요. 지금 제가 소개해드리는 카페가 2호점이고 1호점은 2호점에서 걸어서 5분거리..?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00번길 43(전포동 692-1 1층)에 위치하여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추천해드리는 '헤이데이' 1호점에서만 판매하는 메뉴이기때문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같은 매장이라 당연히 있을줄알고 1호점에도 방문하였는데 2호점에서만 판매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마틴커피로스터스 마크가 고양이더라구요. 어제부터 계속 궁금해서 다시 방문하여 사장님이 고양이를 좋아하시냐고 여쭈어봤더니 동물들을 사랑하시고, 유기묘 유기견 단체에 정기적으로 후원을하고 계신다고 해요. 정말 대단한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틴커피 카페의 내부모습은 전체적으로 온화..? 평온한 느낌을 가져다주더라구요. 그리고 사진도 간접조명덕에 기가막히게 잘나오기때문에 꼭 인생샷을 건지고 가셔야합니다. 


그리고! 꼭 저 거울에서 거울샷을 찍어보세요. 거울에서 비추어지는 은은한 간접조명덕분에 사진이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거울에 비추어지는 카페내부 그리고 실제로 보이는 카페내부입니다. 정말 분위기좋지않나요? 제가 간접조명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더욱 내부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마음까지 평온해지는 느낌



그리고 이곳이 밖에서 보여지는 그 원(?)창문 입니다. 이곳에 앉아있으니 다들 지나가시면서 한번씩 들여다보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괜시리 민망한 좌석입니다. 



앞에 보이는 오디오에서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고있습니다. 설명만 하는데도 여기까지 잔잔한음악이 들려오는것같아요. 전체적으로 정말 평온한 느낌이 드는 '마틴커피로스티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헤이데이' '플랫화이트'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못마셔서 평소에 바닐라라떼나 돌체라떼를 주로 마시는데요. 그렇기때문에 메뉴를보며 한참 고민을 하였습니다. 직원분께서 '헤이데이'를 추천해주셔서 마셔보았는데 정말 인생커피.... 카페투어를 좋아해서 부산, 울산, 간절곶의 유명한카페는 이곳저곳 다 방문해보았는데 지금까지 정말 괜찮다는 커피가 없었는데 헤이데이 커피가 제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헤이데이 커피위에는 이렇게 '금가루'가 뿌려져있습니다. 첫날에는 금가루인지 모르고 마셨는데 다음날 궁금해서 여쭈어보니 금가루 맞다고 하시더라구요! 살면서 금가루도 먹어보고 ... 장난으로 나 금가루 먹었으니 화장실갈때같이가서 금가루나오는지 확인하라고... 



서면 전포카페거리에 위치해있는 '마틴커피로스터스 2호점' 에서만 판매하는 '헤이데이' 정말 강제추천 해드리고싶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커피맛이 정말 좋습니다. 저는 커알못인데 커피맛이 좋다는것이 느껴질정도면 말다했쥬? 





처음에는 다른카페들처럼 카페투어가좋아서 방문하여 쿠폰? 도장? 찍어주신다는것을 거절했었는데 지금 땅을치고 후회중입니다. 앞으로 부산에 방문할때마다 반드시 들러야하는곳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부산 커피맛이 좋다는 카페를 전부 방문해보았지만 마틴커피로스터스의 커피가 갑이아닐까 싶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기때문에 개인차가 있을수 있씁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