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울산 신정동 카페헌터스를 다녀와서
반응형

울산 신정동 카페헌터스를 다녀와서






예쁜카페, 신상카페투어를 다니는것을 좋아하는 저는 이번에 새로생긴 핫플레이스 신정동의 '카페 헌터스' 를 다녀왔습니다. 방문전에 항상 블로그리뷰를 참고해보는데요. 카페헌터스 블로그리뷰에는 항상 사장님이친절하시다, 정말 마음이 편안해진다 이런 글들이 많아서 대체 사장님이 어떠시길래? 의문이 들었었는데 방문해보고나서야 알겠더라구요. 





항상 기분좋은 미소로 맞이해주시고, 친절하시고... 그냥 보고있으면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분이시더라구요. (변태 아닙니다;;) 최근 항상 우울하고, 힘들어하는 젊은사람들만 봐서 그런지 '나도 저렇게 행복해보이고 여유가 넘치는사람이 되야지.' 다시한번 생각이 들게 해주셨습니다. 


헌터스


010-7509-8333

울산 남구 동산로89번길 4 (신정동 1191-38 공간베스트힐)

매일 10:00 - 22:00


가게 오른쪽편에 주차장이있지만, 매우 협소합니다. 



이곳이 바로 카페헌터스입니다. 지나가다 독특한 외관이 보이신다면 바로 그곳이 헌터스입니다! 가게앞의 헌터스, enjoy 푯말이 너무 깜찍하더라구요. 





가게 입구 양쪽은 밖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차를 마실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여유를 즐기러왔었으면 저곳에 앉았을텐데... 수다를 떨러 와서 구석으로 향하였습니다. 



이곳이 바로 주문하는곳입니다. 가게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 심플하지만 분위기는 낭낭하더라구요. 



카페 헌터스 메뉴입니다. 커피메뉴들과, 커피가 들어가지않은 에이드와 얼그레이티, 그리고 디저트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바닐라라떼, 깔라만시에이드, 카야토스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벌써부터 입소문이나서 앉을자리가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저 전등(?)이 있는곳이 사진이 분위기있게 잘나오는것 같더라구요. 



전등이 노란빛 전등이라그런지 옆에서 사진을 찍으면 분위기있게 잘나오고, 소품으로 이용도되고, 조명빨(?)도 조금 받을수있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이곳이 포토존(?)인줄 알았는데 이자리만 비어있더라구요. 순간 이곳은 앉으면 안되는 곳인가... 생각이 들었지만 저희는 앉을자리가없어 이곳에 앉았습니다. 왼쪽에보이는 전신거울에서 사진찍으면 인생샷 가능 사진이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음료와 디저트도 빨리 나왔습니다. 토스트와 바닐라라떼, 그리고 깔라만시 토스트가 따뜻해서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렸는데 사장님이 아이스크림을 따로 그릇에 더 가져다주셨습니다.  갬덩.. 조그만것 하나하나 정성담아 신경써주시는것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대부분 카페에가면 얼음이녹아 음료가 밍밍해지기 마련인데 깔라만시에이드에 요롷게 직접 깔라만시를 넣어 얼리셨더라구요. 얼음이 녹을수록 점점더 깔라만시의 맛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깔라만시 에이드가 먹고싶어 노브랜드에 구경갔다 사온 깔라만시액은 정말 시고, 쓰고... 맛이없어서 버리기 직전이었는데 요기서파는 깔라만시에이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깔라만시는 레몬의 10배의 비타민이 들어있어 항상 피곤할때마다 깔라만시를 마시는데 거짓말같이 피로가 가시더라구요. 





한번 방문한 카페는 재방문하지않기때문에 방문하여 주는 스템프(?)를 모으지않는데, 카페헌터스는 또 방문하고싶어지는 카페여서 그런지 스템프를 챙기고 말았습니다...ㅋㅋㅋㅋㅋ 근처에 아파트가 많아서그런지 아이를 동반한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신정동 카페를 찾으신다면 행복과 여유가 넘치는 카페헌터스에 방문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