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제주도 맛집 김만복 김밥
반응형

제주도 맛집 김만복 김밥






제주도 관련 SNS를 보면 항상 들어가있는 김만복김밥 볼때마다 ' 얼마나 맛있길래? '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제주도를 방문하여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내부에 식사를 할수있는 공간도있고 포장해서 가실수도 있습니다. 





김만복김밥은 전복이 들어간 김밥이라고 해요. 그 유명한 김밥을 드디어 먹어보게되다니 별것 아니지만 얼마나 설레던지 모르겠네요. 저는 평일에가서 그런지 사람은 그렇게 많지않았습니다. 주말은 웨이팅이 항상 있다고 해요. 



제주 김만복 김밥


064 - 752 - 8582

제주 제주시 북성로 65 (삼도2동 1158-36)

매일 10:00 - 20:3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브레이크 타임 매일 14:00 - 15:30 


김만복김밥이 여러곳에 체인점이 있기때문에 가시는 동선에 가까운곳으로 하나 추가하시면 될것같아요. 



김만복 김밥 메뉴판입니다. 식사와 식사류와 함께먹을수이쓴 메뉴 그리고 음료를 판매중입니다. 저는 이제봤는데 감자라떼가 있네요? 가위표가 쳐져있는데 다 팔려서 인지 인기가 없어서 판매를 중단한것인지 잘모르겠습니다. 



뒤에 기계로 주문을 하시면 되는데요. 인기가 얼마나 많은지 품절된 식사들이 여러개 보입니다.   김만복 김밥을 주문하고 포스팅하기위해 여기저기 사진을찍고있는데 같은번호를 여러번 부르더라구요. 가지고있던 영수증을보니 제번호..  이렇게빨리나올줄 몰랐습니다. 주문한지 1분도 안됬는데 나올리가없겠지 했는데 바로나오더라구요. 



드디어 SNS에 유명한 제주도 하면 김만복김밥을 포장해왔습니다. 이순간 얼마나 설레던지 정말 이게뭐라고.. ㅎㅎ 



네이버나 SNS에 '김만복 김밥'을 검색하면 항상 보이는 위 사진 저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중간에 저건 일본 가정식에 가면 나오는 계란단지같은 맛이더라구요. 저는 저것이 전복인줄 알았는데 전복은 밥에 들어있다고 합니다. 





맛이 없다, 맛이 있다, 싱겁다 라는 후기들이 많아 걱정했었는데 제입맛엔 딱좋았습니다. 김밥이 고소 - 하더라구요. 짜지도않고 달지도않고 딱 좋았는데 자극적인맛에 길들어져있으시다면 싱겁게 느껴질것 같았습니다. 저는 다음에 또 제주도를 방문하게되면 김만복김밥을 제일먼저 먹으러 가고싶네요.


개개인마다 입맛이 다를수있으니 김만복김밥 후기들만 찾으러다니지 마시고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직접 한번 드셔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