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재난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제주 카페 애월 더 선셋

맛집

제주 카페 애월 더 선셋






인스타에서 제주를 검색하면 대부분 애월더 선셋이 나오더라구요. 얼마나 핫한 곳인지, 사진은 얼마나 잘나오는지 제가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분들은 꼭 주의하셔야합니다. 네비에 애월더선셋 (주소나 이름)을찍으시고 가시면 길가 한 복판에 있기때문에 다와가신다면 서행하셔야하는데 뒤에 차들이많아 깜빡이를 먼저 넣고계셔야합니다. 저는 뒤에차도많고 길가에있어서 갑자기 꺾을수없어 한바퀴 돌아서 다시갔습니다. 




애월 더 선셋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111(곽지리 1381)

064 - 799 - 5943

매일 10:00 - 08:00 (하절기)

매일 10:00 - 07:00 (동절기)




애월더 선셋 전용 주차장은 그렇게 넓지는 않더라구요. 주차장에 자리가 없다면 길가위쪽에 차를 대셔도 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핑크핑크 하네요. 제가좋아하는 딸기우유색문에 의자 .... 집에 가져가고싶은 욕구를 겨우참았습니다. 



애월더 선셋 내부이구요. 제일 안쪽에 핑크쇼파와 대형거울이 있는데 저기서 사진찍어도 이쁘더라구요. 



애월더 선셋 메뉴입니다. 브런치와 디저트, 주류까지 판매하더라구요. 시간여유만 있었으면 먹고싶었지만 일정이 빠듯했기에 ... 혹시 시간이 많이남으신다면 점심이나 저녁을 여기서 드셔도 좋을것같아요. 



카페메뉴입니다. 1인1음료가 기본이라고 해요. 저는 썸머라떼(카페라떼 위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데요)와 수박쥬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카페 한쪽에 드라이플라워도 판매하시더라구요. 제주에서 사진찍으실때 소품이 필요하시다면 하나 사가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카페에 앉아서 바라본 뷰입니다. 너무이쁘지않나요.  앉아서 멍때리기 너무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눈이 부셔요. 





돌담위에 서서 보면 아래 애월바닷가가 보이는데요. 날이 더워서그런지 썬텐하는분도 있고 수영하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바닷물색깔 너무이쁘지않나요. 



이곳이 애월더 선셋 하면 생각나는 포토존입니다. 뒷모습도 잘나오고 앞모습도 잘나오고 다 잘나오더라구요. 저는 줄서서 찍어야할줄 알고 마음의준비를 하고갔는데 다들 앉아서 밖에만 보시고 이곳에서 사진찍는분들은 거이 없더라구요



애월더선셋 수박주스와 썸머라떼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대부분 예쁜카페를 가면 이쁘기만하고 맛은 그럭저럭이었는데 애월더선셋은 음료도 맛있더라구요. 앉아서 뷰만 멍하게 보고있었는데 두시간이 지나버렸습니다. 애월더 선셋 방문하는분들은 시간을 자주보셔야해요. 아니면 저처럼 시간순삭당할수있습니다. 



제주도에 방문하실 계획이시라면 제주도 바다뷰카페인 '애월 더 선셋'을 방문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직까지 서울에만있는 메콩타이  (0) 2018.06.22
제주도 맛집 김만복 김밥  (0) 2018.06.09
제주 카페 애월 더 선셋  (0) 2018.06.08
울산 동구 맛집 원플레이트  (0) 2018.05.23
서면 디저트카페 쁘띠갸또  (0) 2018.04.19
간절곶 카페 헤이메르  (2) 2018.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