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심야라멘트럭을 다녀와서..
반응형

오늘은 조상님에게 신세계를 보여주기위해 점심으로 심야라멘트럭을 데려갔습니다.


울산 성남동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심야라멘트럭. 위치가 길치는 찾기힘든 골목 구석(?) 에 위치하고있어요. 


예전에 엄마가 일본라멘 먹고싶다고해서 갔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었던 기억이나서 조상님을 끌고(?) 심야라멘트럭으로 들어갔습니다.


평일 점심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어요. 주말에 가면 재료소진으로 못먹거나 줄서서 기다려야한다고 해요.


테이블은 일렬식 테이블과 기본 사각테이블 형식이구요. 혼자와서 혼밥하기도 좋아보이는데 다음에 혼밥하러와서 일렬식 테이블에 앉아서 먹어보고싶어요. ㅋㅋㅋ



심야라멘트럭 메뉴판이구요. 돈코츠라멘이 기본메뉴이면서 추천메뉴에요. 



라면을 맛있게 즐기는방법이라는데 읽었지만 음식보자마자 눈뒤집어져서 막 비벼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자기방식대로 먹는게 제일맛있어요 ^^ 



돈코츠라멘입니다. 차슈가 무려 네개!!!!!!! 계란은 반쪽이아닌 한알!!!!!!!!!! 양 완전 혜자에요. 계란이 너무맛있어서 계란을 추가해먹었습니다. 계란은 생긴건 맥반석계란같이 생겼는데 맛은 간장에 절인 계란맛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조상님왈 자기 맛집리스트에 추가해야겠다고..... 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성남동오면 먹으러오자고 그러더라구요. 울산 성남동 심야라멘트럭이었습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가 너무좋네요  (0) 2018.04.02
느즈막한 나이에 장난감 구매  (0) 2018.03.31
봄이오려나봐요  (0) 2018.03.26
심야라멘트럭을 다녀와서..  (0) 2018.03.16
부산 미스터힐링카페 후기  (0) 2018.03.08
스파게티 굵은면 요리  (0) 2018.01.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