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초혼 여자보다 인기! ? 이혼 한 여성이 인기있는 이유는?


영국의 헨리 왕자가 직접 왕비에 선택한 여자가 이혼의 미녀 배우라는 소식이 세간을 떠들썩하고 있습니다
의외로 왕실 내에도 축복 무드가 넘친다 라는 것이기 때문에 전통있는 영국 왕실조차도 이혼 여성에 대한 관용에왔다 라고 느낍니다
현재 일본에서도 이혼 여성이 상당히 인기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럼 이혼 경력이있는 여성이 인기가 있는지 생각해 봅시다.



이혼 여성은 "결혼" 한적이 있는사람

, 이미 결혼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혼 경력이있는 여성은 미혼 여성과 달리 결혼을 서두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결혼의 현실을보고 있기 때문에 확고한 가치관을 가지고있는 여성도 많은것이 이혼 여성의 매력 하나 같습니다.

뷰티

인생의 산과 계곡을 맛본 여성은 인간적인 깊이가있다.


결혼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지만, 이혼은 결혼의 몇십 배의 심신 피로가 동반.
분명히 이혼이되면, 당사자 끼리는 물론 가족, 친척, 직장 여러 곳을 삼켜 것이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매우 힘든 것이다 것은 상상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인생의 깊이와 좌절을 맛본 사람은 기분이나 입장을 배려 수있게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냥 나비처럼 팔랑 팔랑과 화려하고 행복한 삶을 보내고있는 젊은 여성에게는없는 인간적인 깊이와 매력이 이혼 여자는있는 것입니다.

직장이나 개인적으로 스트레스를 성인 남자가 이런 인간적으로 깊이있는 여성에게 치유를 요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일단 누군가에게 " 사람과 평생 함께 있고 싶어"라고 생각하게 사람이다라는 안심

그것이 진실인지 아닌지는 별개로, 세간에서는 "그런 여자까지 독신 이라니, 사람에게는 숨겨진 이상한 일면이있는 것이 틀림 없다. 

문제가있는 것이 틀림 없다"라고 불리는 있습니다
(
실제로 그런 것은 아니고, 일이 바쁘다 · 만남이 없다 · 이상이 높은 결혼에 관심이 없었다 ... 다양한 사정이있는 것입니다 .)

그런 편견이있는 남성에게 "이혼"이라는 것은 하나의 안심 재료입니다
왜냐하면 여자는 다른 남성부터 "평생을 함께 걷고 싶다" 생각을 보내온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의 기간, 남편과 공동 생활을하고 지역 가족들과도 좋은 관계를 쌓아 올릴 있었던 것으로, 여성의 인간성에 치우침이없는 것도 엿봐 알려지는 것도 포인트 같습니다 .

이혼녀라는 콤플렉스를 없앨 위해 노력하고있는 사람이 많다.


아무리 시대가 이혼에 관용되어 있다고해도 이혼을 본인은 매우 상처 "결혼 생활을 다하지 않았다"라는 열등감과 좌절감에 시달리고있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그런 콤플렉스와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 그녀들은 다양한 책을 읽어 내면을 닦고, 새로운 인생을 걷기 시작한다 위해 다이어트를하거나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어떤 공부를 시작하는 자신 샤인 필사적입니다
중에는 과거의 자신과 결별하기 위해 해외에 1 여행이나 유학에 나와 세계와 시야를 넓혀 돌아 오는 여성도있을 정도입니다.

그렇게 고난과 좌절을 자신의 힘으로 어떻게 극복하고자 적극적으로 진행 여성은 아주 매력적입니다
씩씩이나 힘을 존경하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