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팀버랜드 6인치 여자워커 리뷰


팀버랜드 6인치 여자 워커 리뷰

 

워커를 평소에 좋아하지만 마땅한 브랜드 아는 곳이 없어 인터넷으로 마음에 드는 저렴이 워커를 아무거나 사신었더니 금방 망가지고... 오래 신을 것이 못되더라고요. 

 

 

 

 

그러던 중 발견한 팀버랜드 워커. 정말 예쁜 워커들이 많더라고요. 워커 하면 팀버랜드였다는데 왜 지금까지 몰랐을까요? (ㅠㅠ) 당장 울산에 있는 팀버랜드 매장을 검색해서 가보았는데 헉... 팀버랜드 매장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정식 매장이 아니라 언제 사라질지 모른다고 매장이 안 보이면 빠진 것이라고 해요. 

 

너무너무 갖고 싶었던 팀버랜드라 근처 타 지역에 있는 팀버랜드 매장을 알아보던 중 부산 신세계 센텀에 팀버랜드 매장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전화까지 하여 매장이 있는지 확인 후 다녀왔습니다....ㅎㅎ 

10361 팀버랜드 여자 6인치 워커 (가격: 258,000원)

팀버랜드 워커가 디자인도 정말 예쁘지만 디자인만 중요하게 본 것이 아니라 실용적인 워커로 잘 만들었더라고요. 일반 워커들은 방수가 안 되는 워커가 대부분이지만 제가 구매한 10361 워커는 방수가 된다고 해요!

 

워터프루프, 실버 등급 이상의 가죽을 사용하고 하루 종일 신발을 착용하여도 발의 압력을 받는 미드솔 부분을 기하학적 원뿔 구조로 디자인하여 편안함과 충격흡수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프리마 리프트 단열재를 사용하여 젖어도 따뜻함을 유지시켜준다고 해요. 

 

 

 

 

보통 워커 하면 앞코가 딱딱하고 불편함이 떠오르게 되는데 팀버랜드는 이 워커의 단점들을 보안한 워커라고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이야기하니 얼마나 편한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사진이 어둡게 나왔습니다. 이 신발의 장점이라고 하면 조명에 따라 신발 색상이 다르게 보인다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신발가게에서 봤을 땐 조명 때문인지 너무 쨍한 노랑이라 받쳐 신기 힘들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집에 와서 다시 보니 어둑한 연갈색 색상이라 부담이 덜하더라고요. 

 

신발 사이즈는 신발 왼쪽의 안쪽을 들여다보면 240 사이즈라고 표기되어있습니다. 처음에 저도 인터넷으로 구매를 할까 생각을 했지만, 인터넷에 워낙 가품이 많고 사이즈를 크게 사라는 분들도 있고, 작게 사라는 분들도 있어서 고민이 되더라고요.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직접 구매를 해야 개런티 카드가 나오고, 이 카드가 있어야 as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팀버랜드 개런티 카드는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정품 보증카드로 제품 구입일로부터 의류 1년, 신발 6개월까지 고객 부주의로 인한 수선 제외 수선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교환, 환불, AS시 반드시 이 카드를 지참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뒷면에는 구매한 신발 모델명, 사이즈, 구입처, 구입날짜까지 수필로 적혀있습니다. 이 카드 없이 물건만 가지고 가서 as를 요청하셔도 절대 안 해주신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는 살짝 밝은 곳에서 워커를 신어보았습니다. 조명에 따라 신발 느낌이 다른 것이 느껴지시나요? 처음 워커를 구매하게 되면 워커 끈을 위 사진처럼 묶어주시더라고요. 처음부터 신발을 다 묶어서 신는 것보다 위 사진처럼 신다가 어느 정도 신발이 익숙해지고 발등 쪽 가죽이 부드러워졌을 때 묶어서 신고 다니는 것이 좋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사진으로 보았을 때는 워커 앞 코 쪽 부분이 딱딱해 보여서 무겁고 불편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매장 가서 신발을 손으로 들어 보았을 때에는 무게감이 느껴졌는데 막상 신어보면 무거운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위에서 안티 패 르그(피로방지) 기술로 신발을 만들었다고 해서 저는 신발이 푹신할 줄 알았는데 쿠션감이 느껴지지는 않고요..ㅎㅎ 보통 바닥이 딱딱한 신발에 비하면 살짝 폭신한 정도?

 

그리고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신발 사이즈! 매장 가서 직접 신어보고 비교해보니 사람마다 발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신어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한 사이즈 크게 사라, 작게 사라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저는 발볼이 넓지 않은 보통 발이었는데 정사이즈로 구매하였을 때 딱 맞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는 팀버랜드 워커를 처음신어보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워커를 구매할일이 생기면 당연한듯 팀버랜드워커를 구매하려고 해요. 참고로 위 모델은 인기가 많은 모델이라 365일 세일이 절대 들어가지 않는 모델이라고 해요..ㅠㅠㅠ 지금 인기 있는 신발 한두 켤레를 제외하고 (백화점, 매장과 동일) 40% 세일하고 있다고 하니 팀버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팀버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부츠 - Timberland

쇼핑백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

shop.timberland.co.kr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읽어보고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