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블리블리 절머니 브로우 펜슬 리뷰

리뷰

블리블리 절머니 브로우 펜슬 리뷰






저번에 아무기대없이 블리블리 극세사 브로우펜슬 1.5mm를 구매했다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잘 사용하던 중 이번에 새로운 브로우펜슬이 출시된다고 하더라구요. 거이 다 사용해가던 중이라 이번에 새로나온것이 더 좋겠지 하며 구매했습니다.





절머니 브로우펜슬은 이름과같이 독일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아이브로우 펜슬이라고해요. 펜슬 고유의 클래식한 사용감은 살렸고, 발색은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된다고 하여 기대를 많이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제일 대박이었던건 부러지더라도 붙여서 다시 사용할수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오픈기념 이벤트로 브로우펜슬+샤프너 증정 이벤트를 했는데 벌써 선착순마감되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색상은 어두운 초코브라운 컬러인 #GANA 가나 색상으로 블랙헤어, 진한 브라운 헤어에 추천한다고 하더라구요. 



선착순 구매 증정용 샤프너, 그리고 블리블리 절머니 브로우 펜슬입니다. 펜슬브로우가 자연스럽게 잘그려진다고하여... 저도 구매해보았습니다...ㅋㅋㅋ 



손등에 '블리' 라고 쓰는도중 툭 부러지더라구요..  뭐지...? 하면서 블리언니 인스타 동영상에서 본대로 붙여서 문질문질 해주었더니... 



아이브로우 심폐소생술 완료....ㅎㅎ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부러진곳은 계속 붙여도 다시 부러지더라구요? 제가 잘못붙인것일까요? 이거 엄청 강조하셔서 대박이다 했었는데 조금 아쉽더라구요. 



절머니 브로우펜슬을 위에는 한번, 아래는 여러번 발색해보았습니다. 임블리 홈페이지에서는 뭉침없이 발색된다고 하셨는데 보시다시피 뭉침ㅇ이... 없지는 않구 조금 있더라구요



손등에 '가나' 색상으로 블리블리 절머니 브로우펜슬로 '블리블리' 를 적어보았습니다. 색상이 짐작이 가시나요? 다른 후기들에서도 붉은끼를 많이 띈 갈색이다 라는 후기가 많아 걱정했는데 정말 붉은끼를 많이 띄더라구요.. 



위에는 제가 쭉 사용하던 블리블리 극세사 브로우 '애쉬비' 색상이고 아래는 블리블리 절머니 브로우펜슬 '가나' 색상입니다. 저는 염색을하지않은 검은머리라 블랙헤어에 추천한다는 '가나' 색상을 구매했는데 전혀.. 어울리지가 않더라구요;; 애쉬비색상으로 눈썹을 그렸을때에는 자연스럽게 잘 어울렸습니다. 하지만 가나색상은..? 생각보다 붉은끼를 많이 띈 갈색이라 따로놀더라구요. 



극세사 브로우와 절머니 브로우 둘다 동일하게 그려 문질문질했을때 지속력입니다. 절머니 브로우는 거이 지워져서 보이지않고, 극세사 브로우는 지속력이 대단하더라구요.  



제 눈썹에 발색해보았습니다. 사진상으로 보이는 왼쪽에만 그려보았는데 어떤가요? 제가보았을때는 따로논다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검은머리에 추천한다고해서 믿고 구매했는데 .... 조금 실망이었습니다.  밝은 브라운헤어로 염색하신분들이 잘 어울릴법한 색상이더라구요.





그뿐만아니라 뭉침없는브로우, 부러져도 붙여쓰는 브로우라고 많이 강조하셔서 기대했었는데 뭉침있고, 부러진부분을 붙이더라도 다시 부러져서 저는 그닥...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저는 다시 극세사 브로우를 쭉 사용할것같습니다. 여러모로 아쉬운부분이 많은것같은 블리블리 절머니 브로우펜슬. 고민하시는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