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Good7 :: 간절곶 카페 헤이메르
반응형

간절곶 카페 헤이메르





항상 SNS에서만 구경했던 카페들을 가야겠다! 마음먹고 간날은 항상 휴무날이죠..^^ 처음에 어니스트케이프를 갔었는데 가기전 휴무날을 검색해봐도 안뜨길래 인*타에서 검색해보니 3시간전 올라온사진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쉬는날이더라구요.





어니스트 케이프 가는길에 보였던 헤이메르 여기도 SNS에서 핫하더라구요. (다음에가려고했는데)여기라도 가야겠다며 다녀왔습니당. 


언덕배기에 있어서 차가 힘들어해요. 카페가 산꼭대기에 있는 기분...  힘들게 올라간만큼 경치는 좋더라구요. 네비에 '헤이메르' 검색하시고 근처까지 가시면 헤이메르 표지판(?)이 보이는데 그쪽으로 쭉 올라가시면 되요. 네비에는 다른곳으로 나와있더라구요!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21-13 

전화 : 052- 238-0333

영업시간 : 11:00-23:00 연중무휴








헤이메르 들어가는 입구에있는 포토존 뒤에 나무셋이 너무귀엽더라구요. 



카페 들어가기전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밖에서 드실수도있고, 바람이 많이불고 추워서 카페 안에서 드셔도 된답니다. 여름에는 바람도불고 시원해서 좋을것같아요. 



바닷가쪽 공간은 블랙앤화이트 쇼파같은 쇼파아닌 쇼파같은 의자들이 있어요. 쌀푸대위에 앉는것같다고해서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헤이메르 들어가기전 입구 옆인데요. 들어가기전부터 놀라실거에요 안에 사람들이 다보이는데 빈자리가 거이없습니다. 



헤이메르 들어가는 입구에요. Hey_mer가 적힌 이곳도 포토존! 카페 곳곳이 포토존이라찍느라 정신이없었어요. 



1인 1음료 주문하셔야하고, 2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합니다. (올라가보니 위험해보이긴 하더라구요.



헤이메르 카페 메뉴입니다. 카라멜 마끼야또는 살짝 신맛이났구요. 바닐라라떼는 맛있었어요. 카라멜마끼아또 좋아하시는분들은 바닐라라떼로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문한 음료는 테이크아웃 컵에 나옵니당. 금색 컵홀더가 햇빛에 받으면 반짝반짝 영롱해요.  여심저격..



2층올라가는 계단 포토존입니다. 여기서 사진찍어도 분위기있게 잘나오더라구요. 2층은 노키즈존입니다. (위험해서 그런것같아요.)



2층에서 사진찍느라 정신이없어서 2층사진이 이것밖에없네요. 흐려서 그런가 사진이 잘나오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바람이 많이불고 추으니까 사진보다는 구경만 후딱하시고 내려가시는걸 추천드려요..




화장실은 건물에서 나와서 쭉 걸어가시면 있어요. 왼쪽은 남성용, 오른쪽은 여성용입니다. 이런 이쁜카페들은 화장실마저도 이쁘기때문에 꼭 가보셔야합니다. (강조)


사진에는 다 담기진않았지만 거울 위아래 조명이있어서 사진이 은은한 느낌으로 잘나오더라구요. 역시 셀카는 화장실 거울 아니겠습니까! 





카페 헤이메르, 어니스트케이프와 둘다 다녀와보니 어니스트케이프는 포토존이 건물밖에 뿐인데 헤이메르는 곳곳이 포토존이더라구요. 어니스트케이프보다는... 헤이메르를....가시는것을....추천...드리겠습니다...... (어니스트케이프에서 연락올까봐 무섭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1. 홍형2 2018.04.17 13:25 신고

    간절곶에 이런 카페가 있었네요.
    날씨좋을 때 가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잘보고갑니다:D

    • GIVE GOOD 2018.04.17 13:58 신고

      네 ^^ 기분전환으로 갔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간절곶 가게되시면 꼭 들려보세요 점심 맛있게드세요 :)

+ Recent posts